송혜교, 역대급 '재벌 인맥'..박용만 두산 전 회장에 "늘 힘 돼 주셔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전 회장과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14일 자신의 계쩡에 "늘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용만 전 회장의 신작 '지금이 쌓여서 피어나는 인생'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박 전 회장이 송혜교를 위해 책 첫 장에 직접 남긴 친필 메시지다.
앞서 박용만 전 회장은 첫 책 '그늘까지도 인생이니까' 출간 당시에도 송혜교에게 책 선물을 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송혜교가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전 회장과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14일 자신의 계쩡에 "늘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용만 전 회장의 신작 '지금이 쌓여서 피어나는 인생' 사진을 게재했다.
이 책은 박용만 전 회장이 직접 쓴 산문집으로, 기업 경영인의 자리에서 내려온 뒤 '삶의 경영인'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며 느낀 생각과 경험을 담았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박 전 회장이 송혜교를 위해 책 첫 장에 직접 남긴 친필 메시지다. 그는 "혜교의 오늘을 응원합니다. 내일은 오늘에서 만들어지니까"라며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
앞서 박용만 전 회장은 첫 책 '그늘까지도 인생이니까' 출간 당시에도 송혜교에게 책 선물을 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에도 송혜교는 "감사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인증샷을 올린 바 있다.
한편 송혜교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에 출연한다.
'천천히 강렬하게'에는 송혜교 외에 공유, 차승원, 이하늬, 설현 등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24억 건물주’ 권은비, 온몸에 문신..워터밤 여신의 반전 매력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