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공연예술제 티켓 오픈…조기 예매 할인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달 12일 개막하는 춘천공연예술제가 이른 시기에 예매할수록 저렴한 가격으로 표를 얻을 수 있는 'ASAP(아싸)' 티켓을 최근 오픈했다.
춘천공연예술제는 'ASAP(As Soon As Possible (가능한 한 빨리))' 티켓 정책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예매 시기에 따라 정가 3만원의 공연을 최소 5000원부터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2일 개막하는 춘천공연예술제가 이른 시기에 예매할수록 저렴한 가격으로 표를 얻을 수 있는 ‘ASAP(아싸)’ 티켓을 최근 오픈했다.
춘천공연예술제는 ‘ASAP(As Soon As Possible (가능한 한 빨리))’ 티켓 정책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예매 시기에 따라 정가 3만원의 공연을 최소 5000원부터 관람할 수 있다. 기간이나 수량이 한정된 조기 예매 할인을 넘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할인을 위한 자격을 증빙하는 과정이 생략돼 관객의 편의성 증대가 기대된다.
춘천공연예술제는 내달 12일부터 16일까지 ‘포용’을 주제로 춘천 축제극장몸짓과 담작은 도서관, 성암교회에서 열린다. 한국 현대무용계를 대표하는 안무가의 공연부터 강원 지역의 신진 예술가를 소개하는 ‘강원 파인더’까지 다채로운 무용 공연을 만날 수 있다. 공연 티켓은 네이버 예약 및 NOL 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예술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 특검, 건진법사·통일교 해외도박 수사 무마 정조준
- 양양 호텔 객실서 멸종위기 볼파이톤 발견…국립생태원으로 인계
- 초등생 사이 유행 ‘외계인 여드름 짜기’ 학생 안전 위협 대책 회의
- 권성동 “안철수, ‘하남자 리더십’으로 우리 당 위기 극복 못해”
- 동해서 참치 무더기로 잡히는데 어민들은 울상?
- 방시혁 의장 검찰 고발 위기에 하이브 주가 하락세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길이 3m·무게 226㎏' 초대형 황새치가 6만원(?)
- 여름 불청객 러브버그, “퇴치” vs “익충” 갑론을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