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서 성장한 가수 박지후 16일 신곡 ‘염색’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 출신으로 인제 원통에서 자란 가수 박지후가 오는 16일 신곡 '염색'을 발표한다.
박지후의 데뷔곡인 디지털 싱글 '염색'은 14일 SBS '더트롯쇼' 무대를 통해 선공개되며, 오는 1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박지후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 조항조의 '인생아 고마웠다', 오승근의 '세월' 등을 열창하며 풍부한 감성과 독창적인 발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최종 TOP9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초 출신으로 인제 원통에서 자란 가수 박지후가 오는 16일 신곡 ‘염색’을 발표한다.
박지후의 데뷔곡인 디지털 싱글 ‘염색’은 14일 SBS ‘더트롯쇼’ 무대를 통해 선공개되며, 오는 1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어른들을 위한 발라드 ‘염색’은 새버린 머리를 염색하는 날, 먼저 떠나보낸 사랑을 그리워하고 미안해하는 마음을 그린 순애보적인 가사를 담았다. ‘기억을 빗는 듯한’ 솔직한 가사가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박지후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 조항조의 ‘인생아 고마웠다’, 오승근의 ‘세월’ 등을 열창하며 풍부한 감성과 독창적인 발성으로 호평을 받으며 최종 TOP9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해당 프로그램의 스핀오프인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해 ‘감성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6월에는 300명 규모의 팬미팅을 개최, 가수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진형 기자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 특검, 건진법사·통일교 해외도박 수사 무마 정조준
- 양양 호텔 객실서 멸종위기 볼파이톤 발견…국립생태원으로 인계
- 초등생 사이 유행 ‘외계인 여드름 짜기’ 학생 안전 위협 대책 회의
- 권성동 “안철수, ‘하남자 리더십’으로 우리 당 위기 극복 못해”
- 동해서 참치 무더기로 잡히는데 어민들은 울상?
- 방시혁 의장 검찰 고발 위기에 하이브 주가 하락세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길이 3m·무게 226㎏' 초대형 황새치가 6만원(?)
- 여름 불청객 러브버그, “퇴치” vs “익충” 갑론을박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