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억 빚 상환' 서유리 논란 해명 "엑셀방송 딱 4회만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의 채무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겠다고 나섰다.
서유리는 지난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휴, 또 이상한 얘기 떠도나 봐, 질문 그만!"이라며 "갖고 있던 집 등 자산 팔아서 11억원가량 갚았고 나머지 2억원은 광고 등 방송 열심히 해서 갚았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4월 서유리는 '엑셀 방송' 출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유리는 지난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휴, 또 이상한 얘기 떠도나 봐, 질문 그만!”이라며 “갖고 있던 집 등 자산 팔아서 11억원가량 갚았고 나머지 2억원은 광고 등 방송 열심히 해서 갚았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인터넷 방송 플랫폼 SOOP의 엑셀 방송은 BJ(인터넷 방송 진행자)들이 '별풍선' 후원을 받고자 선정적인 춤을 추거나 퍼포먼스 등을 보이며 경쟁하는 채널이 많은 방송 콘텐츠다.

한편, 서유리는 지난달 25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 출연해 “빚이 10억이 아니라 거의 20억 정도 된다. 지금 13억 정도 갚았다. 재산 같은 것도 정리했다”고 밝혔다.
“전남편이 만든 빚이었기에 주변에서 파산 신청을 권하기도 했지만, 전남편에게 명의를 빌려준 나의 책임이 있으니 당연히 내가 책임을 다해서 갚아야지”라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서유리는 2019년 최병길 PD와 결혼했으나 파경을 맞았다. 지난해 3월, 두 사람은 이혼 조정 협의 중이라고 밝혔으며, 그해 6월 초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3년간 전교 1등만 하던 여고생…새벽 1시, 교무실서 무슨일이 [사건 속으로]
- 결혼 11년 만에 남남, 이수·린…이혼 6개월 만에 ‘70억 부동산 대박’
- 샤워 후 ‘딱 10분’…문 닫는 그 1초가 곰팡이 천국을 만든다
- “나 혼자 ‘진짜’ 잘 산다”…기안84, 건물주 등극 이어 연 수입만 ‘46억’ 비결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캬! 국물이" 무심코 뜬 한 숟가락…한국인의 위는 늘 상처 입은 상태 [건강+]
- “아들이 남편 이상해 손목 잡으며 말려” 김영임, 47년 눈물의 고백 “매일 이혼 원해”
- “축의금까지 포기했다” 김영희, 빚투 논란 모친과 절연 택했다
- 65세 유열, ‘폐섬유증’ 투병 고백…“사실상 사망 선고, 숨도 제대로 못 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