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오자경 금속 공예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여름 휴가 시즌,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예술을 곁들인 휴식을 제안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8월 31일까지 본관 로비에서 금속 공예가 오자경 작가의 금속 공예전'작은 새야, 잠깐 쉬어갈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일부 작품은 그랜드 조선 제주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신규작으로 구성하여 금속이 전하는 조용한 울림과 감각의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그랜드 조선 제주가 여름 휴가 시즌,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예술을 곁들인 휴식을 제안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8월 31일까지 본관 로비에서 금속 공예가 오자경 작가의 금속 공예전'작은 새야, 잠깐 쉬어갈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 제주 금속공예전. [사진=그랜드 조선 제주]](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4/inews24/20250714144149371tudg.jpg)
제주도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오자경 작가는 홍익대학교 금속조형디자인과를 졸업한 후 제주에 정착하여 작업을 이어오며 제주의 서정적인 풍경과 감성을 금속 오브제를 통해 형상화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로비에는 금속 오브제와 장신구 등 약 4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일부 작품은 그랜드 조선 제주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신규작으로 구성하여 금속이 전하는 조용한 울림과 감각의 여운을 느낄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아티스트에게는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4.6%⋯5주 연속 지지율 상승 [리얼미터]
- "소비쿠폰 지급 알림 서비스, 14일부터 신청하세요"
- SKT 깜짝 이벤트 "스타벅스 무료 쿠폰 드려요"...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 50% 할인
- "끝없이 오른다"⋯재건축 공사비 평당 1천만원 돌파
- 삼성전자, 15일부터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 판매
- '최민희 OUT' 피켓에 여야 충돌...배경훈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산회
- 김병기 "尹 영치금 모금 '후안무치'…죽어도 감옥에서 죽어야"
- 쿠팡, 역대 최대 규모 '메가뷰티쇼' 개최…"와우회원 50% 할인"
- 강선우 청문회, 시작부터 난항…與, 野 피켓시위에 '반발'
- 파업 길어지는 '네오플'…'던파 20주년' 앞두고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