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소녀시대 태연이 한우 축제에? 군청 포스터 오기 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의 출연 여부로 팬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낳았던 지역 행사 출연 건이 '오기재' 해프닝으로 결론이 났다.
최근 공개된 한 지역 축제 포스터에 소녀시대 태연의 이름과 사진이 함께 기재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근 지역 행사에 자주 서지 않은 걸로 알려진 태연이 지역 축제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팬들 사이에서도 의아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출연 여부로 팬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낳았던 지역 행사 출연 건이 '오기재' 해프닝으로 결론이 났다.
최근 공개된 한 지역 축제 포스터에 소녀시대 태연의 이름과 사진이 함께 기재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몇 년간 지역 행사 무대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만큼 태연이 오랜만에 지역 축제 무대에 서는 것인지 궁금증을 낳았던 것.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25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공식 포스터에는 9월 19일 콘서트 출연진으로 태연의 이름과 사진이 함께 실렸다. 하지만 아이즈(IZE) 확인 결과 이는 오기재로, 해당 무대의 실제 출연자는 TV조선 '미스트롯2' 출신의 트로트 가수 김태연이다.
군청 측의 포스터 제작 과정에서 가수 김태연과 소녀시대 태연을 혼동한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태연의 출연 여부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 혼선이 발생했다. 특히 최근 지역 행사에 자주 서지 않은 걸로 알려진 태연이 지역 축제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팬들 사이에서도 의아하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주최측의 실수로 인해 실제 출연할 예정인 트로트 가수 김태연 팬들도 당황해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팬들의 지적에 뒤늦게 실수를 발견한 주최측은 공식적으로 오기를 정정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流 4.0시대ㅣK-콘텐츠가 구비해야 할 NEW 생존 키트 - 아이즈(ize)
- "데뷔 9일째 된 마음으로"…엔시티 드림, 더 꽉 쥔 꿈의 여정 - 아이즈(ize)
- '경우의 수도 실패' 韓 여자배구, 태국에 밀려 'VNL 강등' 치명상 입었다 - 아이즈(ize)
- '모솔연애' 느려도 너무 느린 모태솔로들을 응원하게 되는 이유 [예능 뜯어보기] - 아이즈(ize)
- 쥬라기 공룡들이 슈퍼맨 발목 잡았다! 조한순 효과 때문? [박스오피스] - 아이즈(ize)
- 박보검의 ‘굿보이’ 굳히기 속 ‘서초동’ 상승세, ‘우리영화’는 정체 - 아이즈(ize)
- '유럽행' 20세 초신성 정다빈, '한일전 동점골' 영웅! "해외 이적 도움 될 것" - 아이즈(ize)
- 韓流 4.0시대 l 뷔와 제니, 우영우가 불러온 K-푸드 바람 - 아이즈(ize)
- 韓流 4.0시대 ㅣ꼭꼭 닫힌 中 천안문 열리나? - 아이즈(ize)
- '굿보이' 이상이는 언제부터 박보검이 그리 싫었을까? 엇갈린 삼각관계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