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대선배 김혜자 커피차 선물에 황홀 "와 선생님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대선배 김혜자의 커피차 선물을 받고 기쁨을 표했다.
공개된 영상 및 사진은 촬영장에 온 커피차를 찍은 것으로 "지민이 파이팅, 늘 감사해, 배우 및 스태프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파이팅, 김혜자 드림"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 돋보인다.
영상에서 한지민은 현수막이 걸린 커피차를 영상으로 담아내며 "와 선생님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커피차를 인증한 사진에서 한지민은 "김혜자 선생님! 시원하게 잘 마실게요!"라고 글로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한지민이 대선배 김혜자의 커피차 선물을 받고 기쁨을 표했다.
한지민은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영상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및 사진은 촬영장에 온 커피차를 찍은 것으로 "지민이 파이팅, 늘 감사해, 배우 및 스태프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파이팅, 김혜자 드림"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 돋보인다. 영상에서 한지민은 현수막이 걸린 커피차를 영상으로 담아내며 "와 선생님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커피차를 인증한 사진에서 한지민은 "김혜자 선생님! 시원하게 잘 마실게요!"라고 글로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한지민과 김혜자는 지난 5월 25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방송된 JTBC '눈이 부시게'에서 2인 1역을 연기하며 인연을 맺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발기부전' 남친과 결혼 결심…시댁 "1년 동거 후 '며느리 자질' 보고 승낙"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처가 10만원, 시댁 30만원"…아내 속이고 봉투에서 돈 빼내 차별한 남편
- '전 야구선수-아내 불륜' 폭로한 남편…"내 의처증에서 시작된 자작극"
- 간 이식해 줬더니 "각자 인생 살자" 돌변…사실혼 아내, 상간남 있었다
- 구준엽, 故서희원 묘비에 입맞춤…추모 동상 비화 공개
- 과로로 사망 8시간 뒤에도 업무 지시 문자…32세 흙수저 개발자의 마지막
-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전…30년간 낸 축의금만 아파트 한채값"
- 새벽 해변 여자 화장실서 '몰카 1000장' 찍은 변호사…"상습 범행"
- "우리 집 몇억이야? 나중에 나 줄 거지?"…초4 딸 물음에 부모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