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12대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4일 세계 최초로 서울시 강남구에 문을 여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개소를 기념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마누팍투어 한정판 모델 '실버 라이닝'을 출시했다.
실버 라이닝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실버 라이닝 판매 가격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가 3억4860만 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버 라이닝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마이바흐 S-클래스가 10대, 나머지 두 개 모델이 각각 1대씩 판매될 계획이다.
세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개인 맞춤 프로그램인 ‘마누팍투어’ 최상위 개별화 옵션을 적용했다. 마누팍투어는 특별한 외장 색상 및 고품질 인테리어 소재를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특별한 색상 조합과 정교한 수작업 장식, 인테리어 디테일까지 한국 고객의 안목과 기대를 세심하게 반영해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제작됐다.

실내에는 흰색과 검정 또는 흰색과 회색 조합의 마누팍투어 색상 내장을 적용해 외장과 대비되는 매력을 선사한다. 마이바흐 S-클래스는 딥 화이트와 블랙 펄을 적용했고, 마이바흐 GLS는 크리스탈 화이트와 블랙 펄을, 마이바흐 EQS SUV는 크리스탈 화이트와 실버 그레이 펄 컬러로 마감했다. 여기에 모두 오픈 포어 다크 브라운 피시본 패턴의 월넛 우드 트림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마이바흐 GLS 및 마이바흐 EQS SUV에는 마누팍투어 가죽 패키지를 적용해 눈길과 손길이 닿는 모든 곳을 나파 가죽으로 마감하며 더욱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마이바흐 S-클래스와 마이바흐 GLS는 E-액티브 바디 컨트롤 서스펜션을 탑재했고, 마이바흐 EQS SUV는 에어매틱 서스펜션을 적용해 차체의 롤링, 피칭 및 리프팅 현상을 억제하고 각 휠의 댐핑력을 개별적으로 제어해 안정적인 주행과 편안한 승차감을 책임진다. 세 차량 모두 단열재 및 이중 접합 유리, 특수 어쿠스틱 폼 등으로 소음 및 진동 유입을 줄여 최고의 실내 정숙성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실버 라이닝 판매 가격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가 3억4860만 원이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는 각각 3억5860만 원, 2억7860만 원으로 책정됐다.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갑질왕 강선우 OUT” “피켓 떼라”…청문회 13분만에 정회 등 파행
- 정동영 “아내 태양광 사업은 생계형 투자…이해충돌 아냐”
- ‘최민희 OUT’ 피켓에 배경훈 청문회 또 파행…“회의 방해” “손 떼라”
- 우상호 “장관 후보자중 국민 눈높이 안맞는 분도…청문회 뒤 여론 종합검토”
- [단독]김건희특검, 대통령기록관 압수수색
- 韓, 역대 가장 뜨거운 7월 첫 주…유럽도 가뭄-산불로 몸살
- 대출규제 이후 서울 아파트 최고가 거래 74% 감소…전체거래중 최고가 비중은 소폭 줄어
- [단독]9·19합의 이후 서북도서 해병대, 혈세 130억 들여 파주-포항 등 타지 훈련
- “이상한 냄새” 신고에…모자 20일만에 숨진채 발견
- ‘허리둘레 ÷ 키’ 0.5 넘으면…신체기능 적신호, 합병증 등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