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하 사망, 암 투병 끝에… 향년 31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서하(본명 강예원)가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경향은 14일 강서하가 이날 암으로 투병하다 세상을 떠났다고 처음 보도했다.
강서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고인을 추모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언니 거시서는 고통 없이 행보하기만 해! 너무너무 보고 싶다. 내 마음에 영원히 함께 할게! 사랑해'라는 글로 시작된 게시물은 강서하 사진으로 이루어진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은 14일 강서하가 이날 암으로 투병하다 세상을 떠났다고 처음 보도했다. 빈소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8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6일 오전 7시 40분 예정이다. 장지는 경남 함안으로 알려졌다.
강서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고인을 추모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언니 거시서는 고통 없이 행보하기만 해! 너무너무 보고 싶다. 내 마음에 영원히 함께 할게! 사랑해’라는 글로 시작된 게시물은 강서하 사진으로 이루어진 영상이다. 게시물 댓글에도 강서하는 추모하는 글이 다수 적혀 있다.

2023년부터 뮤지컬 ‘그날들’ 공연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와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업체 쇼타임크루가 함께 설립한 인사이트 MCN과 계약을 맺고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다. 최근에는 영화 ‘망내인’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고인의 유작이 될 전망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세 문희경 쩍벌+망사, 섹시vs망측 한끗 차
- 이미주 “항문 찢어져 피나 병원行” 집 공개하다 ‘깜짝 고백’ [종합]
- 소유 맞아? 파격 삼켰다…신곡 오피셜 포토
- 김준호♥김지민, 3년 열애 끝 부부 됐다…신혼여행 대신 본업 집중
- ‘178cm’ 한혜진 “인생 최고 59.8kg”…풍자·신기루 “듣지도 마” 폭소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 이상형 박소영 아나와 설렘 폭발 ‘핑크빛 그린라이트’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