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돌'은 세뱃돈 얼마나 받을까…'신세계 3세' 애니가 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맏딸인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용돈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타잔, 베일리에게 인급동 어떻게 가냐고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애니는 '세뱃돈 얼마까지 받아봤어?'라는 질문에 "나는 설날에 한국에 있었던 적이 없다. 뉴욕에 있어서 가족과 그런 날은 보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맏딸인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용돈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타잔, 베일리에게 인급동 어떻게 가냐고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애니는 ‘세뱃돈 얼마까지 받아봤어?’라는 질문에 “나는 설날에 한국에 있었던 적이 없다. 뉴욕에 있어서 가족과 그런 날은 보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애니는 미국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컬럼비아대학교에 합격하며 부모님의 아이돌 활동 허락을 받을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민수가 “SAT 몇 점 맞았어?”라고 묻자 애니는 1600만 점 중 153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애니는 명문대에 합격한 후 부모님 반응을 묻는 질문엔 “내가 방에 가서 ‘엄마 붙었어’라고 하니까 ‘그래, 신기하다’라고 하시더라”고 모친의 말투를 성대모사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23일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 4일 만에 ‘페이머스’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0’(톱 백)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또한 퍼포먼스 비디오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모두 차지한 ‘위키드’ 역시 멜론 ‘톱 100’ 차트에서 22위까지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애니는 데뷔 전부터 ‘재벌돌’로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달에는 자택 주방으로 보이는 곳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던 중 스피커 음성으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안내방송이 울려 퍼졌고, 이를 목격하게 된 팬들은 ‘찐재벌’ 일상에 관심을 표했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보다 더 무서운 거 온다…사장님들 '발칵'
- 5호 태풍 '나리' 日 삿포로 강타…우리나라 영향은?
- "저는 넥쏘를 탑니다"…현대차 러브콜에 유재석 화답
- 내란특검, 오늘 윤석열 소환…불응시 '강제구인' 시사
- "23억→96억 잭팟"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한남동 건물[누구집]
- “가둔 후 성매매 1000회 강요…남편은 가해女의 내연남”
- '배당성향 35%·세제 혜택' 기대감…'이 종목' 신고가[특징주]
- “딸 돈으로 먹고 사냐” 이웃 조롱에 딸 총격 살해한 인도 남성
- 오늘 하루 문 닫는 CGV…메가박스는 ‘폭풍 이벤트’
- 김준호♥김지민, 3년 만에 결혼…김대희 손잡고 입장→1200명 하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