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스토리텔링 전략 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이 지난 3월 말 선보인 여성향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Signature Library)가 서비스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활성 방문자 수 7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요일별로 균형 있게 제공해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돕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요일별로 균형 있게 제공해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돕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한화손보는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를 통해 고객 브랜드 경험의 폭을 넓히고 있다. 3개월 간 총 83개의 아티클과 30여명의 인터뷰 콘텐츠를 소개했으며 8건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소통했다. 특히 △한화이글스 홈경기 스카이박스 직관 이벤트 △월드클래스코리아 2025 △시슬리 젊은 작가상 프라이빗 도슨트 등 한화손보 주최·후원 오프라인 행사의 초청 및 홍보를 위한 디지털 창구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현재 '워터밤 속초 2025' VVIP 초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한화손보는 여성 웰니스 파트너라는 브랜드 비전 하에 지난 2023년 라이프플러스 펨테크연구를소 설립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성 고객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지원하고 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타블로, '타진요' 트라우마 고백…"대중이 아버지 죽였다 느껴"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