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함께해 감사"... '백 투 더 2010' 특집, 시청률 2.5%로 1위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런닝맨'이 방송 15주년 특집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수도권 기준 시청률 2.5%(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1위 및 전체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TOP3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은 '백 투 더 2010'을 제목으로 초창기 분위기를 재현하는 레이스로 꾸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권나현 인턴기자) 예능 '런닝맨'이 방송 15주년 특집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수도권 기준 시청률 2.5%(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1위 및 전체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TOP3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은 '백 투 더 2010'을 제목으로 초창기 분위기를 재현하는 레이스로 꾸며졌다. 멤버들은 첫 방송 당시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 오프닝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스냅백과 운동화 등 2010년 유행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했고, 지석진은 실제 1회 착장을 그대로 입고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은 군 복무 중이던 당시를 반영해 군복을, 최다니엘은 '지붕 뚫고 하이킥' 캐릭터 복장을 입고 등장했다.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 이특, 규현, 은혁이 등장해 데뷔 당시 착장으로 함께하며 의미를 더했다.
첫 회 당시의 복장을 하고, 추억을 되새긴 멤버들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재석은 "지금 버라이어티가 몇 개 없는데 무한도전보다 회차가 더 길다"며 소감을 전했고 지석진도 "15주년을 함께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첫 번째 게임 '매운맛 의리게임'에서 규현이 8단계, 지예은이 9단계를 성공했고 이특은 15단계까지 성공했지만 얼굴이 점점 빨개지며 눈물겨운 매운맛 체험을 펼쳤다.
이어진 '익스프레스 미끌모드'에서는 몸싸움과 반전이 이어졌다. 송지효는 최다니엘을 발판 삼아 김종국을 제치고 1등으로 등극했지만, 이특이 김종국의 방어를 넘지 못해 송지효 팀은 2등에 머물렀다.
마지막 게임 '홀짝 일어났수다'에선 지석진이 판을 뒤흔들며 긴장감을 더했다. 그는 코인을 활용해 멤버들을 회유했지만 뜻대로 흘러가지 않아 배신했다. '런닝맨' 특유의 시기와 비난이 난무하며 웃음을 안겼다.

최종결과로 규현과 김종국이 금반지를 획득하며 1등을 차지했고, 이특-은혁-지예은이 생크림 폭탄에 당첨됐다.
한편, '런닝맨'은 앞으로도 매주 새로운 레이스로 재미를 이어간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찐 美친 비주얼' 한소희, 올블랙의 정석…부쉐론으로 완성한 '공항 런웨이' - MHN / 엠에이치앤
- 하이키 '여름이었다' 역주행의 비밀…'알고리즘'도 못 이긴 '진심'[M-scope] - MHN / 엠에이치앤
- 가장 뜨거운 물줄기, 카리나가 일으킨 워터밤의 신기루 (칼럼) - MHN / 엠에이치앤
- 박민영, 밤 하늘 별? 미모가 필살기네...'반짝이는 실버 미모로 빛을 발하다' - MHN / 엠에이치앤
- '♥4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서동주, 발리서 뽐낸 '美친' 볼륨감 - MHN / 엠에이치앤
- 혜리, 이러니 반하지! 눈빛에 설렘...미소는 반칙 '비주얼 치트키' - MHN / 엠에이치앤
- 프나 이채영, 시스루 크롭탑으로 드러난 '완벽' 몸매...섹시 카리스마 폭발 - MHN / 엠에이치앤
- 블랙핑크, 1년 10개월만 '완전체'인데...YG 공개 사과, 왜? [공식입장 전문] - MHN / 엠에이치앤
- 이다희, 시크한 단발여신의 하트 [MHN영상] - MHN / 엠에이치앤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