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사면 30만원 돌려준다…이참에 바꿔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보급 확대를 통해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전기 요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시행된 사업입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해당 사업을 통해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 원 한도)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렌털 방식으로 구매한 제품도 환급 대상에 포함됩니다.
환급사업 대상 제품은 노블 제습기(AD-1221E),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APD-1023A), 노블 제습공기청정기(APD-1025E),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AP-3018B), 파워업 공기청정기(AP-3522F), 파워업 공기청정기2(AP-3525I) 등 총 7개입니다.
대상 제품 중 제습 관련 제품군은 환급 외에도 8월 말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활용해 신규 렌털 시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 동안 반값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들이 코웨이의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코웨이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고,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는 혁신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팔린 주택 70%가 '아파트'…2006년 이후 최대치
- '코로나19' 버틴 청년사장도 어렵다…1분기 역대 최대폭 감소
- 비트코인, 이틀 만에 또 신고가…12만 달러 턱밑
- 트럼프 "한국, 상당한 관세 내고 있다. 협상 타결 원해"
- 신입사원 연봉이네…'月 4천만원 집세로 낸다' 어디?
- 의대생 전원, 1년 5개월만에 복귀한다…전공의는?
- JP모건 "코스피 2년 내 5000 간다"…깜짝 전망
- 日도카라열도 지진 2천회 넘었다…'이례적 연속지진'
- 기아, 중형 SUV 쏘렌토 연식변경 출시…운전자 보조 기능 강화
- "우리 얼마 받는거야?"…민생쿠폰 금액 '여기'서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