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속마음 고백…빽가는 눈물 “미움 받을까 봐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멤버들을 걱정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빽가는 '멤버들 욕을 많이 하고 다녔냐'라는 질문에 "그때 욕을 엄청 하고 다녔다"고 자폭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신지는 "김종민 결혼식 축사를 쓰면서 기분이 이상했다"라며 "친오빠 장가보내는 느낌이었다"라고 뭉클했던 감정을 털어놨다.
특히 "저 하나 때문에 멤버들이 휩쓸려서 미움을 받을까 봐 걱정된다"라며 문원과 결혼 고백으로 인해 멤버들이 갖는 부담감에 미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멤버들을 걱정했다.
오는 16일 방송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코요태가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빽가는 ‘멤버들 욕을 많이 하고 다녔냐’라는 질문에 “그때 욕을 엄청 하고 다녔다”고 자폭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신지는 “김종민 결혼식 축사를 쓰면서 기분이 이상했다”라며 “친오빠 장가보내는 느낌이었다”라고 뭉클했던 감정을 털어놨다.
특히 “저 하나 때문에 멤버들이 휩쓸려서 미움을 받을까 봐 걱정된다”라며 문원과 결혼 고백으로 인해 멤버들이 갖는 부담감에 미안해했다.
한편, 신지는 최근 가수 문원과 결혼 발표 이후 잡음에 시달리고 있다. 문원이 자녀가 있는 이혼남이라는 고백 이후 각종 폭로와 루머가 터졌다. 신지와 문원은 모든 의혹 부인하며 소문을 일축했다. 코요태는 다음달 6일 신곡 ‘콜미’로 컴백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전소미, 고혹적인 코르셋 탑 스타일링으로 시선 강탈!
- ‘관리비만 1000만원’…유해진, 성북동 ‘45억 단독주택’ 실체
- ‘69억 빚 청산’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와 핑크빛 신혼집 입주(‘미우새’)
- 김준호♥김지민 결혼, 1200명 하객 속 부케의 주인공은?
- 김대희, 김지민 父 역할 대신했다…손잡고 버진로드 입장
- 콩트·토크·리얼리티…뭐든 다 잘 하는 카더카든 ‘예능 만능캐’ [SS스타]
- ‘2025 WNGP 서울 대회’ 비키니 오픈 3위 장은혜, 피트니스는 자존감을 높이는 데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