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아내 시험관 시술→신혼집 아기방 마련 "'미우새' 최초 아이 생겼냐" [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아이를 간절히 희망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이 신혼집에 입주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이상민이 연 방에는 아기 침대, 용품들이 자리했다.
이상민은 "우리 아기 방"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아이를 간절히 희망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이 신혼집에 입주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준호와 임원희는 이상민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거실, 안방 등을 둘러보던 이들은 이상민이 "이 집의 하이라이트가 있다"는 말에 흥미를 드러냈다.
이후 이상민이 연 방에는 아기 침대, 용품들이 자리했다. 이상민은 "우리 아기 방"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김준호가 "아기 생긴 거냐. '미우새'에서 아기 생긴 거 최초 아니냐"며 얼떨떨해했다.
이에 이상민은 "1차 시험관 시술은 실패했다. 그래도 아내가 끝까지 한 번 시도해 보겠다고 하더라.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고 싶어서 침대, 소파, 아기방도 즐거운 마음으로 좀 만들어 놓은 것"이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이상민은 AI로 만든 가상의 아들, 딸 사진을 보며 희망을 드러냈다. 이어 "올해 안에 무조건 성공을 해야 한다"며 김준호와 화이팅을 외쳤다.
임원희도 슬쩍 손을 뻗자 "애부터 가질 수 있지 않냐. 사람일 모른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