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모솔 19기 영숙 결혼한다...웨딩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19기 영숙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19기 영숙은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웨딩 화보를 올리며 "2025, 어느 여름날, 저 결혼합니다"라며 깜짝 근황을 밝혔다.
19기 영숙은 앞서 '나는 솔로'에서 '모솔(모태 솔로)' 특집에 나와 학원 강사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도 출연해 한 남성 출연자와 최종 커플이 됐지만 결별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19기 영숙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19기 영숙은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웨딩 화보를 올리며 "2025, 어느 여름날, 저 결혼합니다"라며 깜짝 근황을 밝혔다.
그는 "오랜 기다림 끝에 하나님의 귀한 뜻 안에서 만난 두 사람이 이제 사랑으로 하나 되어 인생의 여정을 함께 걸어가려 한다"며 "진심을 담아 약속하는 자리에 귀한 걸음 주시어 축하해주시는 분들, 멀리서 기쁨으로 축복해 주시는 분들, 그 모든 분의 마음 더없는 기쁨과 감사로 깊이 간직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한 분씩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이지만 조심스러운 마음에 선뜻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분들께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소식 전하겠습니다"라며 "저희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19기 영숙은 앞서 '나는 솔로'에서 '모솔(모태 솔로)' 특집에 나와 학원 강사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도 출연해 한 남성 출연자와 최종 커플이 됐지만 결별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울증·ADHD 앓는 아동·청소년 3배 급증...27명 중 1명꼴 - 키즈맘
- 홍준표 "정치검사 尹·韓 싸움질 하다가 당·보수·나라 망쳐" - 키즈맘
-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관한 모든 것 '여기'서 맞춤 제공 - 키즈맘
- 김준호·김지민, 13일 백년가약…신부와 버진로드 걸어준 '김대희' - 키즈맘
- 14일(월요일) 폭염 주춤…언제부터 다시 더워지나? - 키즈맘
- 아가방앤컴퍼니,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 키즈맘
- 이번 주말까지 곳곳에 폭염 계속 - 키즈맘
- 선우용여, 남편 땅 900평 찾았다 "몇만 평을 다 팔아먹고..." - 키즈맘
- "폭염 시 2시간 노동, 20분 이상 휴식" 다음주부터 의무화 - 키즈맘
- GD 8월 태국 콘서트 취소, 이유는? "팬들의 건강 고려해서..." - 키즈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