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호랑이 새끼 직접 키운다…'상위 1% 영재' 딸 경계 "예상 안 틀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자신을 넘어설 상대를 키우고 있다.
장동민은 자신을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도 아닌 자신이 가장 예뻐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딸과 아들이라는 점에 감격했다.
그러면서도 장동민은 "확실히 경계해야겠군"이라며 아무리 사랑하는 딸과 아들이라도 승부에서는 봐주지 않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자신을 넘어설 상대를 키우고 있다. 그 상대는 다름아닌 딸이다.
13일 장동민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역시 내 예상은 틀리지 않지. 나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아마 내 딸과 아들 밖에 없을거라 했는데 역시 천재라니. 확실히 경계해야 되겠군”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장동민의 딸이 지능 최상위 1% 영재 판정을 받았고, 동시에 3가지 언어도 소화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기사다. 장동민은 자신을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도 아닌 자신이 가장 예뻐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딸과 아들이라는 점에 감격했다.
그러면서도 장동민은 “확실히 경계해야겠군”이라며 아무리 사랑하는 딸과 아들이라도 승부에서는 봐주지 않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자신을 넘어설 존재를 키우기 위한 ‘강철 멘탈’, ‘냉철한’ 아빠의 모습이다.
한편, 장동민은 202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이혼' 황재균, 여자관계 폭로됐다.."사귀는 아나운서 계속 변해" [순간포착]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