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스태프 위해 65만원 통 큰 플렉스 “회식에 돈 안 아껴”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화사가 고생한 스태프들을 위해 회식 플렉스를 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에서는 본업에 미쳐 세계를 휘어잡은 두 명의 월드클래스 K-피플, 퍼포먼스 퀸 화사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북미 투어 19일 만에 첫 한식 회식을 가진 화사는 "이날이 북미 투어에서 쉬는 날이 딱 이틀이었다. 마지막 데이 오프가 보스턴이었다.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한테) 또 뭔가 재밌고 맛있는 시간을 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화사가 고생한 스태프들을 위해 회식 플렉스를 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에서는 본업에 미쳐 세계를 휘어잡은 두 명의 월드클래스 K-피플, 퍼포먼스 퀸 화사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북미 투어 19일 만에 첫 한식 회식을 가진 화사는 “이날이 북미 투어에서 쉬는 날이 딱 이틀이었다. 마지막 데이 오프가 보스턴이었다.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한테) 또 뭔가 재밌고 맛있는 시간을 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렇게 화사는 스태프들을 위해 꽃갈비 6인분, 잡채, 계란찜, 김치전, 비빔냉면, 잔치국수, 차돌된장찌개, 공기밥까지 거침없이 주문했다. 매니저는 익숙한 듯 작성한 메모장을 넘겼고, 화사는 총 65만 원 플렉스를 해 감탄을 자아냈다.
패널들이 깜짝 놀라자 화사는 “저는 회식에서 돈을 안 아낀다”라고 밝혔다.
/mint1023/@osen.co.kr
[사진]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이혼' 황재균, 여자관계 폭로됐다.."사귀는 아나운서 계속 변해" [순간포착]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