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딸’ 하영, 충격 ‘비혼’ 선언 “결혼한다면, 父 도경완과 하고파” (‘내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아이의 사생활' 하영이가 비혼을 선언한 가운데 아빠 도경완과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에서는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가 준비한 '손주 투어' 2탄이 그려졌다.
그러자 하영이는 "그럼 아빠랑 결혼할 거다"라고 밝혔다.
연우는 "아빠 그럼 결혼 두 번하는 건데"라고 반응했고, 하영이는 아빠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이유로 "착하고 나한테 관심이 많아요. 그리고 잘생겼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내 아이의 사생활’ 하영이가 비혼을 선언한 가운데 아빠 도경완과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에서는 도도남매 연우, 하영이가 준비한 ‘손주 투어’ 2탄이 그려졌다.
손주 투어 두 번째 날. 연우와 하영이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족욕 서비스를 했다. 도경완은 “저도 한번도 부모님 발 닦아드린 적 없는데”라며 “저게 보통 일이 아니다”라며 기특해했고, 장윤정도 “저게 보통 일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족욕 서비스를 받던 중 할아버지는 “장가 언제 갈 거냐”라고 물었다. 연우는 “곧 가겠다”라며 이상형에 대해 “저랑 호흡이 잘 맞으면 좋겠고 청순한 느낌”이라고 밝혔다. 도경완은 “엄마 쪽은 아닌데”라고 했지만, 연우는 “그냥 엄마 같은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반면 하영이는 “어차피 결혼 같은 거 안할 거다. 저는 결혼 안 할거다”라고 비혼을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하영이가 맨날 저 소리 한다”라고 했고, 할머니는 “왜 안하냐. 해야지”라고 받아쳤다.
그러자 하영이는 “그럼 아빠랑 결혼할 거다”라고 밝혔다. 연우는 “아빠 그럼 결혼 두 번하는 건데”라고 반응했고, 하영이는 아빠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이유로 “착하고 나한테 관심이 많아요. 그리고 잘생겼다”라고 전했다. 이에 도경완은 “됐다. 눈물나네”라며 감동 받는 모습을 보였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내 아이의 사생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
- '유산 딛고 자연임신' 박소영, 자궁수축에 '안절부절' "유난같아..자중해야"
- ‘허탈하네’ 롯데 불법 도박→중징계 예고, 김태형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
- 23세 인플루언서, 3년 암 투병 끝 사망..마지막 모습은 런던서 커피
- ‘동계올림픽 단독중계 JTBC 왜이러나?’ 최가온 金메달 장면도 놓치더니…이번엔 일장기 방송으
- 순진한거야, 강심장이야…왜 김동혁은 ‘불법 도박’ 인증샷으로 방출 위기 자초했을까
- 조여정, 성시경과 열애설 난 키스신 입열었다.."난 괜찮은데 오빠가 걱정"
- '두쫀쿠 창시자' 98년생 김나리 "하루 매출 1억 3천"..'억대 수익' 공개[핫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