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부터 쇼핑몰까지”…‘갤럭시Z’ 신제품 알리기 나선 삼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새 폴더블폰 알리기에 본격 나섰다.
특히,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갤럭시Z폴드7'의 대화면을 3분할한 뒤 '제미나이 라이브'의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주어진 사진과 상황 속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AI 멀티태스킹'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다.
'갤럭시Z플립7' 체험 공간에선 커버스크린 후면 카메라를 활용한 '플렉스셀피' 촬영부터, 개성있는 사진을 완성해주는 '마이필터'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에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먼저 8월 10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Z폴드7’과 ‘갤럭시Z플립7’, ‘갤럭시워치8’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젊은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문화공간 콘셉트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은 ‘갤럭시Z폴드7’의 대화면을 3분할한 뒤 ‘제미나이 라이브’의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주어진 사진과 상황 속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는 ‘AI 멀티태스킹’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 2억 화소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확대해 사진 속 또 다른 이야기를 찾아보는 체험과 사진 촬영 후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보는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Z플립7’ 체험 공간에선 커버스크린 후면 카메라를 활용한 ‘플렉스셀피’ 촬영부터, 개성있는 사진을 완성해주는 ‘마이필터’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스케이트보드 파크 테마의 포토존에선 촬영한 인증샷을 ‘생성형 편집’ 기능을 사용해 개성있게 꾸며볼 수도 있다.
‘갤러시워치8’ 시리즈 체험 공간에선 간단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나의 러닝 레벨’을 확인하고, 적합한 수준의 코칭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 ‘러닝 서베이’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에게 새 폴더블폰의 기능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몰입감 있는 체험을 돕기 위해 일 5회 소그룹 ‘도슨트 AI 클래스’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홍대’에서도 ‘갤럭시 스튜디오’를 8월 10일까지 운영한다.

1~2루에선 ‘갤럭시Z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에서 좋아하는 구단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야구 유니폼을 입고 기념 사진을 남겼다. 2~3루 ‘갤럭시Z플립7’ 체험존에선 셀피를 촬영한 뒤 ‘생성형 편집’ 기능을 활용해 개성 있는 사진을 완성했다. 홈 베이스에선 ‘갤럭시워치8’으로 맞춤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야구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준비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해진 45억 대저택 月 관리비 어마어마…부촌 맞네 ‘대박’
- 전현무 “이순실 양아치”…음식 말장난에 타박 (사당귀)
- 이상민, ‘미우새’ 출연료 엄청나나…♥10살 연하 아내→신혼집 최초 공개
- ‘화장실 캠핑족’ 등장…그들은 왜 변기 위에서 위로받는가
- 은지원, 재혼 앞두고 외모 변화 “사랑하면 꾸미게 돼”
- ‘방송인’ 황재균, “나혼산 다시 나갈 수 있어” 지연과 이혼 또 언급
- 국민배우 성폭행에 마약…‘성매매 앱’ 배후 누굴까 (아너)
- 손종원, 붕어빵 미남 父 공개…“욕조 있던 유복한 집안” (냉부)
- 박세미, 코 재수술 후 심경 “코끝 뾰족하고, 웃을 때 마녀된다”
- ‘스노보드 메달 아직 안 끝났어?’ 유승은 슬로프스타일 예선 3위로 결선진출, 2번째 메달 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