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실, 이모카세 김미령 사자머리+식탐 지적에 “기센 여자 아니꼬워”(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탈북민 출신 사업가 겸 방송인 이순실이 셰프 '이모카세 1호' 김미령과 기싸움을 했다.
7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14회에서는 이순실이 코스 요리에 대해 배우기 위해 '흑백요리사' 출신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를 만나러 갔다.
이날 이순실은 통일부 북한 음식 행사를 앞두고 코스 요리를 배우기 위해 김미령 셰프를 찾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탈북민 출신 사업가 겸 방송인 이순실이 셰프 '이모카세 1호' 김미령과 기싸움을 했다.
7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14회에서는 이순실이 코스 요리에 대해 배우기 위해 '흑백요리사' 출신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를 만나러 갔다.
이날 이순실은 통일부 북한 음식 행사를 앞두고 코스 요리를 배우기 위해 김미령 셰프를 찾아갔다. 김미령 셰프는 다짜고짜 "주방부터 보면 안 되냐"는 이순실에게 "준비가 필요하다. 저희 집 주방은 이 머리로 들어올 수 없다"며 이순실의 트레이드마크인 사자 머리를 지적했다.
"오시는 순간 깜짝 놀랐다. 배우러 온다는 사람 머리를 이렇게 하고 올 거라곤 상상도 못했다"고. 김미령 셰프는 직접 이순실의 머리를 머리망으로 정리해줬다.
이어 김미령은 자꾸만 식재료 배추, 고구마 등을 집어먹는 이순실에게 "그만드시라. 먹다가 일 다 보겠네"라고 한마디했다. 김미령은 심지어 칼질을 하다가도 썰던 걸 집어먹는 이순실에 "음식 하시는 거 맞냐. 놀러 오신 것 같다. 배우러 오신 게 아니라"라고 일침하더니 직접 재료 손질을 시작했다.
이런 김미령에 이순실은 불쾌감을 드러냈다. 추후 인터뷰에서 이순실은 "어떻게 해서든 내 기를 잡아보려는 기 센 여자같더라. 눈에 살기가 나오고 숨도 못 쉬게 해 아니꼽더라"고 토로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이상화, 브라톱 입고 글래머 몸매 과시…♥강남 반한 자기관리
- 김지혜, 6년 만 쌍둥이 임신에 럭셔리 ‘만삭’ 화보…찰떡 드레스 제작까지
- 이미주, 500만원 명품백도 구겨서 보관 “저런 사람 처음 봐”(그냥 이미주)
- 만삭 10기 현숙, 악플 기관차 벌써 출발…♥비연예인 남편 방송 공개 “나솔사계 많관부”
- -72kg 미나 시누이 박수지, 이렇게 이뻤나…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새 출발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