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억 건물주' 기안84, '강남 복층집' 버리고 '귀촌' 결심.."사무실까지 옮길것"(인생8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시골로 이사할 계획을 전했다.
이날 기안84는 한혜진의 홍천 별장을 찾아 그의 하루를 카메라에 담았다.
그러자 기안84는 "그니까 나는 사무실까지 아예 시골로 옮겨버리고 싶은거다"라고 말했고, 한혜진은 "또 이사가겠네 이사84. 맨날 이사가는 이사84"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누나는 이제 집 이사갈 일 없지 않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난 이사가 너무 싫다. 그 수많은 옷들이며.."라고 고개를 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규한 기자] 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ENA X LG유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기안이쎄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기안이쎄오’는 동병상련 CEO들을 위한 해결사가 된 기안84의 CEO 구출일지를 그리는 오피스 예능 프로그램이다.방송인 기안84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12.05 / dreamer@osen.co.kr](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3/poctan/20250713150533561swsk.jpg)
[OSEN=김나연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시골로 이사할 계획을 전했다.
11일 '인생84' 채널에는 "한혜진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기안84는 한혜진의 홍천 별장을 찾아 그의 하루를 카메라에 담았다. 기안84는 한혜진과 함께 밭일을 돕는가 하면, 밥을 얻어먹은 뒤 보답을 위해 수영장 청소에 나서기도 했다.
청소를 마친 기안84는 쫄딱 젖은 상태로 마당에 있는 모닥불에서 몸을 녹였다. 그는 한혜진에게 "1주일에 한번 여기 오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하루이틀정도"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나도 시골이 좋긴 한데"라고 털어놨고, 한혜진은 "야 여기선 너 일도 많은데 회사 출근해서 그림도 그려야하고"라며 귀촌을 할 경우 본업에 지장이 갈 상황을 우려했다.
그러자 기안84는 "그니까 나는 사무실까지 아예 시골로 옮겨버리고 싶은거다"라고 말했고, 한혜진은 "또 이사가겠네 이사84. 맨날 이사가는 이사84"라고 혀를 내둘렀다. 실제 기안84는 최근 강남의 복층집으로 8번째 이사를 했던 바.
이를 들은 기안84는 "누나는 이제 집 이사갈 일 없지 않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난 이사가 너무 싫다. 그 수많은 옷들이며.."라고 고개를 저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인생84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세 돌연 사망' 배우 정은우, "PIR.BG" 유언…지인들도 몰랐던 시그널 [Oh!쎈 이슈]
- '야구만 잘하면 다인가' 피츠버그 매체, "배지환 포함 문제 이력 선수 반복 영입" 질타
- '76세' 박원숙, 방송 하차 후..'日매출 540만원' 카페 운영 근황 "인테리어 싹 바꿔"
- 박나래는 경찰서行∙이이경은 라디오, 12일 폭로전 속 움직임 '결단' [Oh!쎈 이슈]
- "옥경이 제발 낫길" 태진아, '중증 치매' 진단 받은 아내에 '오열' ('조선의 사랑꾼')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