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자매가 낳은 자매들” 이지혜, 베트남서 힐링 육아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베트남에서의 여유로운 육아 여행 근황을 전했다.
이지혜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매가 또 낳은 자매들. 싸워도 또 없으면 안 되는 자매들 ㅋㅋ In vietnam"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지혜가 친언니와 함께 베트남 여행에 나서 두 딸과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지혜 역시 여행지에 걸맞는 휴양룩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이지혜가 베트남에서의 여유로운 육아 여행 근황을 전했다.
이지혜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매가 또 낳은 자매들. 싸워도 또 없으면 안 되는 자매들 ㅋㅋ In vietnam"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지혜가 친언니와 함께 베트남 여행에 나서 두 딸과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지혜의 둘째 딸 엘리 양은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원피스를 입고 맵시를 뽐냈다. 이지혜 역시 여행지에 걸맞는 휴양룩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딸을 키우고 있는 이지혜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태리 벌써 숙녀 느낌", "자매는 평생 친구",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두 딸을 두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등을 통해 일상과 육아 콘텐츠로 활발히 소통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용만 "美 명문대 자퇴한 아들, 현재는 이태원 클럽 DJ"
- '미국 간' 이시영, 둘째 임신 중인데..해먹 타다 '꽈당'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