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클럽을 와버림"...'55세' 동안 미모로 '클럽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정화가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엄정화는 13일 "클럽을 와버림"이라면서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팀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위해 클럽을 찾은 엄정화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엄정화는 지인들과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도 게재, 행복이 묻어나는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를 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엄정화가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엄정화는 13일 "클럽을 와버림"이라면서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팀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위해 클럽을 찾은 엄정화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즐거운 시간, 빼놓을 수 없는 인증샷. 서로 다른 포즈 속 똑 닮아있는 환한 미소에서 즐거움과 행복이 동시에 전해졌다.
또한 엄정화는 지인들과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도 게재, 행복이 묻어나는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이날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빛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엄정화. 이를 완벽하게 소화 중인 모습 속 화려한 목걸이보다 더 빛나는 동안 미모를 자랑 중인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엄정화는 "즐거웠던 우리팀 파티. 어젯밤"이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한편 엄정화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금쪽 같은 내 스타'에 출연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이별에 큰 충격..“방송하다 목 메여. 같은 강아지 못 봐” 울…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미국 간' 이시영, 둘째 임신 중인데..해먹 타다 '꽈당'
- 샤이니 민호, '50억에 산 하정우 前 집' 어떻길래...'나혼산' 시청…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