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오늘 김지민과 결혼…“하객만 1200명” 스타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공개 열애 3년 만에 결혼한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김지민과 김준호는 이날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김지민은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게스트로 나와 "결혼식이 이번 주인데도 실감이 안 나고 과정이 너무 힘들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들은 조용히 결혼하는데 우리는 왜 이렇게 시끄럽게 하냐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김지민. [SNS]](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3/ned/20250713102247692uoad.jpg)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공개 열애 3년 만에 결혼한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김지민과 김준호는 이날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준호와 SBS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에 함께 출연한 그룹 ‘룰라’의 멤버 이상민이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가수 거미, 변진섭이 부른다.
신랑과 신부 모두 연예계 마당발로 유명한 만큼 많은 스타를 비롯해 1200여명이 넘는 하객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앞서 김지민은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게스트로 나와 “결혼식이 이번 주인데도 실감이 안 나고 과정이 너무 힘들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들은 조용히 결혼하는데 우리는 왜 이렇게 시끄럽게 하냐고 하더라”고 말했다.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2022년 4월 열애를 인정했다. 김준호는 KBS 공채 개그맨 14기, 김지민은 21기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세 연상 연극배우와 결혼했으나 2018년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김지민은 이번이 초혼이다.
한편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되면 김해준·김승혜에 이어 코미디언 24호 부부가 된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들 향해 “하나의 중국 동의 안해? 그럼 나가”…걸그룹 中 멤버 발언 ‘시끌’
- 출근길 직장동료 칼에 찔려 사망…법원 “산재 아냐”
- 이시영 둘째, 비동의 전 남편 친생자? ‘법적이혼’과 ‘배아임신’서 갈린다 [세상&]
- “이러다 한국에 다 뺏긴다” 역대급 1위 터졌다…‘충격’에 휩싸인 일본
- 김영철 “매운 음식 직격탄이었다”…마비성 장폐색에 응급실行, 무슨 일이
- 10년 전 포기했던 ‘제품’…“결국 삼성이 해냈다” 전세계 ‘시끌벅적’
- [영상] 청혼하다 ‘미끌’ 폭포 아래로 추락…최악의 프러포즈
- “배고프네”…남의 집에 들어가 라면 끓여 먹은 노숙인 결국
- ‘결혼 7일차’ 23세 신부, 신혼여행중 벼락 맞고 사망 비극…온두라스서 무슨 일이
- “마감 쫓겨 조급했습니다”…12년 지속 네이버웹툰 ‘윈드 브레이커’ 논란끝 연재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