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슈퍼맨' 제치고 1위 탈환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이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이하 '쥬라기 월드')이 지난 12일 20만483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F1 더 무비'가 이날 11만608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이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쥬라기 월드 : 새로운 시작'(이하 '쥬라기 월드')이 지난 12일 20만483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55만9136명이다.
'쥬라기 월드'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다.
2위는 '슈퍼맨'이 차지했다. 이날 17만825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관객수는 40만7303명이다. '슈퍼맨'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슈퍼맨'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적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3위는 영화 '노이즈'의 몫이었다. 이날 13만4920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누적 관객수는 106만3796명이다.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동생 주희(한수아)가 실종되면서, 언니 주영(이선빈)이 그를 찾아 나서는 가운데 낯선 사건들과 마주하게 되는 공포 스릴러다. 이로 인해 '노이즈'는 손익분기점(100만 명)을 넘기게 됐다.
영화 'F1 더 무비'가 이날 11만608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30만1129명이다.
뒤를 이어 영화 '괴기열차' '드래곤 길들이기' '엘리오' '극장판 도라에몽 : 진구의 그림이야기' '명탐정 코난 : 척안의 잔상' '세븐틴 월드 투어 '비 더 선''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쥬라기 월드']
노이즈 | 쥬라기 월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