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하객만 1200명…오늘(13일) 3년 열애 끝 웨딩마치

임시령 기자 2025. 7. 13.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화촉을 밝힌다.

13일 김지민과 김준호는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지민은 최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미운 우리 새끼'에서 프러포즈가 방송된 후 온 국민이 함께 결혼 준비한 느낌"이라고 털어놓기도.

이후 김준호는 자신이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프러포즈하는 모습, '돌싱포맨'에서도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관심받은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결혼 / 사진=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화촉을 밝힌다.

13일 김지민과 김준호는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그룹 룰라 멤버 이상민이 맡고, 축가는 가수 거미, 변진섭이 부른다.

하객은 인맥이 두터운 신랑신부 덕에, 1200명의 하객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지민은 최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미운 우리 새끼'에서 프러포즈가 방송된 후 온 국민이 함께 결혼 준비한 느낌"이라고 털어놓기도. 또한 전날 SNS에 "결혼 몇 시간 전"이라는 글을 올리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은 코미디언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22년 교제 사실을 인정한 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이후 김준호는 자신이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프러포즈하는 모습, '돌싱포맨'에서도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관심받은 바 있다.

한편, 1975년생인 김준호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개그콘서트', '1박 2일' 시즌3 등에서 활약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집행위원장을 역임하며 '개그계 아버지'로 통하고 있다.

1984년생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로 데뷔, '개그콘서트'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약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