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행복했길”…16년 함께한 반려견과 작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호가 16년을 함께한 반려견 '초코'와 작별했다.
이민호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사랑하는 초코가 주어진 16년의 시간을 끝으로 자연의 품으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한 시간이 행복했길 바라며 초코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반려견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민호가 초코와 함께한 소중한 일상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민호는 1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사랑하는 초코가 주어진 16년의 시간을 끝으로 자연의 품으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한 시간이 행복했길 바라며 초코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반려견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민호가 초코와 함께한 소중한 일상이 담겼다. 이불 속에서 나란히 잠든 모습부터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낸 순간까지 서로를 향한 따뜻한 교감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한다.

한편 이민호는 23일 개봉 예정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된 세상에서 유일한 독자 김독자가 주인공 유중혁과 동료들과 함께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판타지 액션 영화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선, 말벅지+등근육 무슨일? 터질 것 같아 [DA★]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알란야스포르와 2년 재계약
- 지상렬, 미모의 발레리나와 핑크빛 …“개가 될 수도” (살림남)
- 50대 장애인 고객 살해한 스무 살 알바생의 잔혹함…추악 (용형4)[TV종합]
- ‘24억 건물주’ 권은비의 효심 “수익으로 부모님 차 선물”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