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여름 방학 동안 '학교 컨설팅' 받자…이티에듀 컨소시엄, 시범연수 신청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티에듀 컨소시엄은 7월 중순부터 여름방학 기간까지 초·중·고 및 특수학교와 교원을 대상으로 '2025 찾아가는 학교 컨설팅' 시범연수를 개최한다.
시범연수 장소는 신청 학교 혹은 제3의 공간에서 진행한다.
소수 인원, 소그룹, 교장, 교감, 부장·수석교사 등 관리자를 중심으로 인근 학교 간 연합, 인근 학교 교원 대상 연합 운영 신청도 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학교와 교원은 이티에듀 찾아가는 학교 컨설팅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티에듀 컨소시엄은 7월 중순부터 여름방학 기간까지 초·중·고 및 특수학교와 교원을 대상으로 '2025 찾아가는 학교 컨설팅' 시범연수를 개최한다.
이티에듀 컨소시엄은 이번 시범연수를 통해 대표 프로그램을 체험판 형태로 제공한다. 10개 프로그램 가운데 2시간 내외의 강의를 운영한다. 단, 우리학교 알아보기, 학부모 및 학생 대상 연수 프로그램은 제외한다. 시범연수 장소는 신청 학교 혹은 제3의 공간에서 진행한다.

참여 인원은 다양하게 구성해서 참여할 수 있다. 소수 인원, 소그룹, 교장, 교감, 부장·수석교사 등 관리자를 중심으로 인근 학교 간 연합, 인근 학교 교원 대상 연합 운영 신청도 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학교와 교원은 이티에듀 찾아가는 학교 컨설팅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과학창의재단은 다음 달 31일까지 '2025년 찾아가는 학교 컨설팅' 사업 학교 모집을 촉진하기 위한 프라이빗 설명회 신청을 받는다.
신청 학교는 각 학교 맞춤형 사업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운영기관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신청은 '온사이트 브리핑'을 통해 선착순 500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송은 기자 runni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RGB 마이크로 LED TV' IFA에서 '첫 선'
- 챗봇 넘어 플랫폼으로…생성형 AI 서비스, '올인원' 포털로 진화
- 공공 시스템 '실시간 백업' 시대 첫발
- 가상자산 벤처 편입·스테이블코인 제도화에 들썩이는 핀테크 펀드
- [르포]AI 실무 인재 키우는 '현장형 교실'…영등포 청년취업사관학교를 가다
- 李대통령, 프랑스 특사 강금실·영국 추미애·인도 김부겸·EU 윤여준 파견
-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내달부터 스타벅스·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 릴레이 50% 할인
- 삼성, 멀티모달 AI로 갤럭시 생태계 확장
- '금융규제 샌드박스'…중소 핀테크 비중은 5%에 불과
- 국내 의약품 판매액 17개월 연속 성장…5월 역대 세 번째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