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아이즈원 활동 후 부모님께 차 선물"(하일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일병' 권은비가 돈을 벌어 부모님께 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권은비는 "연습생을 4년 정도 했다. 한 번 데뷔했다가 잘 안 돼서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갔다. 생각보다 긴 시간 동안 부모님께 용돈을 받으며 지내 죄송했다"며 "효도하고 싶은 마음에 차를 선물해 드렸다. 아이즈원 끝나고 난 뒤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하일병' 권은비가 돈을 벌어 부모님께 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워터밤 여신 권은비 군대까지 접수 완 l 하일병 EP.05'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게스트로는 MC 하성운과 친한 사이인 가수 권은비가 함께했다.

이날 하성운은 "은비가 엄청 건전하게 논다. 어느 날 전화가 와서 '오빠, 할리갈리 할래?' 이러더라. 그러고 얼마 후 쉰 목소리로 전화가 와서 '오빠, 나 코로나래'라더라. 보드게임하러 거기까지 가서 코로나에 걸려온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성운은 냉동 볶음밥, 치킨, 컵피자 등 군부대에서 인기가 많은 음식들을 알려주며 권은비와 함께 먹었다. 두 사람은 '군대리아' 레시피대로 햄버거를 만들어 맛보기도 했다.
이내 권은비가 "아이즈원에서 누굴 제일 좋아했냐"고 묻자 하성운은 "권은비"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민주라며"라는 권은비의 말에 크게 당황했고, "프로듀스 48 생방송 당시 현장에 있었다. 그때 그 친구를 뽑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군대에서 드라마 '소년시대'가 인기가 많았다. 애들이 거기에 나오는 강혜원이라는 친구가 예쁘다더라. 내가 '권은비는?' 하고 얘기를 꺼냈더니 '사인 받아줄 수 있냐'며 내무반이 난리가 났다"고 떠올렸다.
그런가 하면 권은비는 "연습생을 4년 정도 했다. 한 번 데뷔했다가 잘 안 돼서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갔다. 생각보다 긴 시간 동안 부모님께 용돈을 받으며 지내 죄송했다"며 "효도하고 싶은 마음에 차를 선물해 드렸다. 아이즈원 끝나고 난 뒤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