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억 건물주’ 권은비의 효심 “수익으로 부모님 차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효심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
워터밤 출연 이후로 광고와 행사 섭외가 쇄도했다는 권은비는 "광고 수익과 행사 수익 비율이 3:7 정도 된다. 혼자 하니까 수익을 나눌 필요가 없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워터밤 영상이 일주일 만에 400만 뷰를 넘긴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꼬마 빌딩을 24억 원에 매입하며 건물주 대열에도 합류, 워터밤 여신에서 부동산 여신으로까지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웹예능 ‘하일병’에 출연한 권은비는 MC 하성운과 함께 특유의 절친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워터밤 출연 이후로 광고와 행사 섭외가 쇄도했다는 권은비는 “광고 수익과 행사 수익 비율이 3:7 정도 된다. 혼자 하니까 수익을 나눌 필요가 없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워터밤 이후 광고를 정말 많이 찍었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워터밤 영상이 일주일 만에 400만 뷰를 넘긴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워터밤 무대가 매년 부담이 되긴 하지만 색다른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성운이 “올해 수익은 어디에 쓸 거냐”고 묻자 권은비는 “그 돈으로 오빠 머리 심어줄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성운은 이에 “이번 영상 조회수가 일정 기준을 넘으면 진짜 심어야 한다”고 응수했고 두 사람은 공약을 성사시켰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알란야스포르와 2년 재계약
- 지상렬, 미모의 발레리나와 핑크빛 …“개가 될 수도” (살림남)
- 50대 장애인 고객 살해한 스무 살 알바생의 잔혹함…추악 (용형4)[TV종합]
- ‘혜리 열애설’ 우태, 남성미 폭발한 근황 [DA★]
- 문가영, 의료 소송으로 진땀 (서초동)
- 성유리, 덩치남들과 함께… 파격 근황 포착 [DA★]
- 이유비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귀여움 터졌다 [DA★]
- ‘닥터X’ 요네쿠라 료코, 마약 혐의…아르헨티나 국적 男과 함께 [DA:재팬]
- 유재석, 데뷔 34년 만 첫 도전…“캠프장 된다” (넷플릭스 2026)
- 황하나 자진입국, ‘아이 때문’ 아니었다? 연예인 언급 진술 파장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