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종합운동장 야외 물놀이장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산시는 한여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종합운동장 야외 물놀이장이 12일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물놀이장은 12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를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야외 물놀이장이 시민들에게 무더운 여름철 소중한 추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름철 물놀이 시설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준표 기자] 충남 서산시는 한여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종합운동장 야외 물놀이장이 12일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물놀이장은 12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를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은 무료이며,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시는 휴게 공간 확보를 위해 몽골 텐트 23동을 설치하고, 돗자리와 모자를 무료로 대여한다. 간이 탈의실과 샤워장, 그늘막 등 편의시설도 갖췄다.
![서산시 종합운동장 물놀이장 [사진=서산시]](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2/inews24/20250712212406939qpop.jpg)
주말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물총놀이 프로그램도 진행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안전한 운영을 위해 매일 수질검사와 시설 점검을 실시하고, 자격증을 소지한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한다고 밝혔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야외 물놀이장이 시민들에게 무더운 여름철 소중한 추억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름철 물놀이 시설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9일에는 성연면 왕정리 687번지 일원에 여름 테마파크도 개장할 예정이며, 유수풀과 조립식 수영장 등이 8월 24일까지 운영된다.
/서산=박준표 기자(asjunpy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래량 84% 급감"⋯관망세 짙어진 주택시장
- "개구리 소리 좀 꺼주세요"…아파트 '황당민원'에 답변은
- 최저임금 '1만320원' 확정⋯17년 만 노사공 합의에도 "노동계는 할 말 많다!"[종합]
- MB 때 공휴일서 밀려난 '제헌절'⋯"다시 지정될 수 있을까?"
- "연예인·회장님들 다녀갔어요"⋯'더 파크사이드 스위트' 분양 [현장]
- '상장사 자사주 1년 내 소각' 상법 개정안 발의
- "무좀부터 벌레물림까지"⋯여름철 늘어나는 질환 치료는?
- 특검, 조사 불응 尹에 14일 다시 출석요구…"건강상 문제 없어"[상보]
- 박지원에 "한쪽 눈 없잖아요" 발언한 김예원⋯"내적 친밀감 들어 그랬다"
- '삼부토건 수사' 속도 조절…'김 여사 소환' 늦어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