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전역' 포레스텔라, 서울→부산 매진 이어 8월 2일 여수 밤바다 수놓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서울에 이어 부산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의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 부산 공연은 지난 11일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일반예매가 오픈된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서울에 이어 부산 콘서트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의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 부산 공연은 지난 11일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일반예매가 오픈된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26~27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9~10일 부산, 23~24일 대구에서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를 개최한다. 완전체로 돌아온 포레스텔라가 2년 만에 전국을 순회한다는 점에서 이번 '더 웨이브' 투어는 개최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다.
포레스텔라는 올해 고우림의 전역과 함께 활발한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에는 황홀하고 벅찬 감정을 담은 팝 오케스트라 신곡 '에브리씽'(Everything)을 깜짝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KBS2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 '불후의 명곡' 2025 상반기 왕중왕전 등 각종 음악 예능에서도 고품격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XR을 비롯한 첨단 기술을 활용한 무대를 선보일 포레스텔라의 2025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는 오는 26~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막하며, 8월 9~10일 부산 벡스코, 23~24일 대구 엑스코에서 이어진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내달 2일 열리는 '2025 여수 K 메가 아일랜드 페스티벌' 출연도 앞뒀다. 해당 행사는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여수 엑스포 스카이타워 일대에서 개최되며, K-팝, K-트로트, K-재즈, K-밴드, K-푸드 등 전 분야의 K-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무대와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K-컬처 종합 축제'가 될 전망이다.
또한 포레스텔라뿐 아니라 10CM, 이무진, FT아일랜드, 피프티피프티, 하츠투하츠, 이승기, 폴킴, YB(윤도현 밴드) 등도 축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김희재, 박지현, 안성훈, 진욱 등이 참여하는 '현역가왕2' 콘서트도 함께 열린다.
'2025 여수 K-메가아일랜드 페스티벌'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