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파이팅” 김재욱, 암투병 동생과 동반 병원行[SNS는 지금]
김원희 기자 2025. 7. 12. 14:56

코미디언 김재욱이 안타까운 투병 소식을 전했다.
김재욱은 지난 1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붓하게 병원 다니는 남매. 어쩌다 검사와 진료 날이 겹쳤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몇 년 전 스스로 검사하러 갔다가 발견된 협심증으로 오랜만에 다시 건강한지 (확인하러) 조영제 맞으며 혈관 CT 촬영이랑 심초음파를 받았다”며 “동생은 두 번이나 큰 암 수술을 했는데 다시 뭔가 보인다는 안 좋은 소식이다. 제 검사 끝나자마자 달려가서 같이 체크해 주고 ‘흐르는 대로 흘러가 보자’고 말해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신경 쓰는 일이 많아진 동생을 보면서 스트레스가 다시 재발을 만들었나라는 생각이 든다. 여러분도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신경 많이 써라. 건강한 음식도 많이 드시고”라며 “본인에게 좀 더 신경 쓰는 시간이라 생각하자. 우리 가족 건강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재욱은 병원복을 입고 있는 모습과 동생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안타까운 소식에 동료와 팬들은 ‘건강하길 바란다’ ‘기도하겠다’ ‘두 분 모두 파이팅’ ‘힘내세요’ ‘다 잘 될 것’ 등 격려의 글을 남기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차은우, 집단 소송 맞나···‘동전주’ 판타지오 비명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단독] 갓세븐 영재, 뮤지컬 ‘드림하이2’ 제작사 고소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