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은혁-규현, 과거 SBS 공개홀에서 녹화 중 몸싸움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 규현이 과거 SBS 공개홀에서 싸웠던 일을 공개했다.
오는 13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의리를 건 뜨거운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의리의 레이스를 달리던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 규현은 미션 장소로 등촌 SBS 공개홀에 도착한 뒤 "여기 우리가 싸웠던 곳이다"라며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 규현이 과거 SBS 공개홀에서 싸웠던 일을 공개했다.
오는 13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의리를 건 뜨거운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방송 15주년을 맞은 ‘런닝맨’과 데뷔 2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는 의리를 걸고 물러설 수 없는 미션을 수행했다.
단 한 병의 물만 가지고 팀 전체가 매운 음식을 먹어 ‘의리짱’을 가리는 가운데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은 각 팀에서 구원투수를 자처해 넘치는 의리를 뽐냈다.
의리의 레이스를 달리던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 규현은 미션 장소로 등촌 SBS 공개홀에 도착한 뒤 “여기 우리가 싸웠던 곳이다”라며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20주년을 맞은 장수 아이돌 답게 숱한 싸움과 화해 속에 슈퍼주니어만의 의리가 단단히 갖춰진 셈이다.
슈퍼주니어의 데뷔 무대인 동시에 싸움의 현장이었던 그 장소에서 어떠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질 지는 13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리비만 1000만원’…유해진, 성북동 ‘45억 단독주택’ 실체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반미하면 샌드위치만 판다?’…JK 김동욱, 실용주의 외교 속 ‘반미’ 낙인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서동주, 발리에서 ‘CG급 몸매’…핑크가운+홀터넥 수영복 ‘완벽조합’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필터 NO!” 박봄, 굿나잇 민낯공개에 팬들 “실물이 더 예뻐”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10일만에 퇴학!’…사유리 아들 젠, 놀이학교서 쫓겨난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