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트로트 가수로..김다현과 환상 듀엣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가보자GO' 시즌5 2회의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12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가보자GO' 시즌5 2회의 두 번째 선공개 영상에는 가수 하춘화의 국민송 '잘했군 잘했어'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MC 안정환과 트로트 요정 김다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MBN '가보자GO' 시즌5 2회의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12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가보자GO' 시즌5 2회의 두 번째 선공개 영상에는 가수 하춘화의 국민송 '잘했군 잘했어' 듀엣 무대를 선보이는 MC 안정환과 트로트 요정 김다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MC들은 하춘화에게 '물새 한 마리'를 발표한 다음에 인기를 얻었는지 물었고, 하춘화는 "그렇다. '물새 한 마리' 다음에 '잘했군 잘했어'가 나왔다"라고 답했다. 이어 "'잘했군 잘했어'는 아직도 가사를 외우고 있을 정도로 국민송이다"라고 MC들이 극찬하자, 하춘화는 "'잘했군 잘했어'가 히트를 했던 시기에 남자 연예인 중 이 노래를 부르지 않은 사람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하춘화는 안정환에게 "같이 불러 보자"라고 권했고, 안정환이 '음치'라며 부끄러워하자 "그럼 다현 양이 마누라, 정환 씨가 영감을 하자"라고 다시 한번 권했다. 홍현희는 "귀한 장면이다. 안정환 리사이틀 데뷔다"라며 바람을 잡았고, 이에 안정환은 "무슨 데뷔냐. 그럼 1절만 해보겠다"라고 답한 뒤 물을 마시며 진지하게 듀엣 무대를 준비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래가 시작되자 안정환은 담담하게 노래를 이어가 감탄을 자아냈고, 트로트 요정 김다현 역시 간드러진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로 안정환을 리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정환과 김다현의 듀엣 무대 후 "지금까지 여러 영감 중 안영감이 최고다", "다현 양처럼 능청스러운 마누라는 처음 봤다", "며느리와 시아버지의 케미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고, 하춘화 역시 "오리지널보다 잘했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MBN '가보자GO' 시즌5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친구의 집부터 그 인물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일터나 연습실 등과 같은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으로 오늘 저녁 8시 20분에 2회가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박수홍 “고민하던 고가 청소기, 가족들 다 있고 나만 없었다” 씁쓸 고백…
- 윤정수 "7억에 판 반포 아파트, 지금은 80억"..결혼 앞두고 후회
- ‘지연과 이혼’ 황재균, 9개월 만에 딸 공개 “내 아이래”
- 톱배우♥방송인, 1년 넘게 동거..“사실상 결혼한 상태”
- "최대 4명의 남편 허용해야" 태국 총리 후보 파격 발언 화제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