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김민규와 약혼 직접 밝혀…도파민 터지네 (청담고2) [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 이은샘이 김예림의 계략에 휘말렸다.
지난 11일(어제) 오후 5시 국내 OTT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연출 임대웅, 박형원 / 극본 곽영임 / 제작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4회에서는 주요 인물 간의 갈등이 폭발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독이 새로운 영상을 게시하면서 청담국제고등학교가 또 한 번 뒤집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어제) 오후 5시 국내 OTT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연출 임대웅, 박형원 / 극본 곽영임 / 제작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4회에서는 주요 인물 간의 갈등이 폭발했다.
이날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한 김해인(장성윤 분)과 이에 맞서는 김혜인(이은샘 분)의 팽팽한 신경전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혜인이 민율희(박시우 분)를 언급하자 분노를 참지 못한 해인은 그녀를 수영장으로 떠밀며 갈등을 폭발시켰다. 수영장에 빠진 혜인과 해인의 격렬한 몸싸움은 두 사람의 대립이 쉽게 끝나지 않을 것을 예고했다.
이사랑(원규빈 분)은 해인과의 일로 기분이 좋지 않은 혜인을 위해 간식을 준비하고, 다정한 말들로 심쿵을 유발했다. 하지만 혜인은 사랑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가방에서 우연히 죽은 오시은(한다솔 분)의 휴대폰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졌다.
뿐만 아니라 블랙독이 새로운 영상을 게시하면서 청담국제고등학교가 또 한 번 뒤집혔다. ‘다이아몬드 6’ 멤버만 알고 있는 비밀들이 학교 전체에 퍼졌기 때문. 교내가 술렁이는 가운데 혜인은 시은의 휴대폰에 있는 자신의 약점이 담긴 영상이 퍼질까 불안해했다.
그런가 하면 차진욱(김민규 분)이 개최한 파티에서 다채로운 일들이 벌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해인은 박우진(장덕수 분)과의 대면에서 자신을 옥상에서 민 범인의 힌트를 주며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도파민을 안기는가 하면 혜인은 백제나(김예림 분)에게 선물 받은 드레스를 입고 사랑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말미, 우진과 진욱이 충돌할 듯한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제나가 등장, 진욱과 약혼할 사이라고 깜짝 발표했다. 뜻밖의 소식에 율희가 “천하의 백제나가 어쩌다 이렇게 된 거야?”라고 비웃자 제나는 혜인과 율희의 드레스가 똑같은 것을 언급, 동시에 두 사람을 모두의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이에 아군이라 믿었던 제나의 계략에 휘말린 혜인이 앞으로 어떤 상황을 마주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해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청담국제고등학교2’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욱 남매 나란히 병원에 “큰 암수술 후 또 안 좋은 소식” [전문]
- ‘혜은이와 갈등’ 박원숙, 우울증 호소 “그만둬야” 눈물 (같이삽시다)
- ‘이병헌♥’ 이민정 과거 충격 반전, 불량했네 (가오정)
- 김희철 눈물→은혁 “슈퍼주니어 해체 타이밍 여러 번”
- “위 아래가 없어!” 박명수, 주우재에 호통→되려 당황?
- 25살 제니, 욕조→침대까지…파격 포즈 [DA★]
- ‘보이즈 2 플래닛’ 타이치, ‘남의 연애4’ 출연 [공식]
- ‘흑백요리사’ 임성근, 음주운전 고백하더니 “사과 방송 준비”
- 김병만, 하다하다 생존 경쟁까지…육준서-영훈과 ‘생존왕2’
- 박나래·입짧은햇님 ‘나비약’ 의혹에…주진모 아내 “사망 사례까지”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