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진짜 시한부 환자입니다” 절제된 감정 연기에 눈물 핑(우리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영화' 전여빈의 절제된 감정 열연이 안방극장을 울렸다.
7월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에서는 이다음(전여빈 분)이 더 이상 비밀을 숨기지 않기로 선택한 모습이 그려졌다.
결국 이다음은 모두의 앞에 섰고, "저는 시한부를 연기하는 진짜 시한부 환자입니다"라며 숨겨왔던 비밀을 고백했다.
이러한 과정에서 전여빈은 힘겹게 아픈 비밀을 꺼내 놓는 이다음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해 냈고, 이는 보는 이들의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우리영화' 전여빈의 절제된 감정 열연이 안방극장을 울렸다.
7월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에서는 이다음(전여빈 분)이 더 이상 비밀을 숨기지 않기로 선택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다음은 이제하(남궁민 분)와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한 후 지금을 열심히 살기로, 마음먹은 만큼 행복해지기로 다짐했다. 이다음은 사랑을 믿지 않았던 이제하를 변하게 했고, 이는 영화 '하얀 사랑'의 방향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그렇게 함께 행복하기로 결심한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이내 위기를 맞았다. 스캔들과 오디션 공정성 논란 기사가 터진 것. 평소와 다른 촬영장 분위기에 이다음은 괜히 괜찮은 척했지만, 자신을 둘러싼 차가운 시선 속에 아무렇지 않을 수가 없었다.
게다가 논란으로 인해 투자에도 문제가 생기면서 상황이 어려워지자, 이다음은 이제하와 서로를 믿고 위기를 정면 돌파하기로 했다. 결국 이다음은 모두의 앞에 섰고, "저는 시한부를 연기하는 진짜 시한부 환자입니다"라며 숨겨왔던 비밀을 고백했다.
이러한 과정에서 전여빈은 힘겹게 아픈 비밀을 꺼내 놓는 이다음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해 냈고, 이는 보는 이들의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울컥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은 채 눈물을 삼키는 엔딩 장면에서는 전여빈의 섬세하고도 깊은 연기 내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갑작스러운 시한부 선언에 술렁이던 현장과 달리, 서로를 향해 아프게 웃어 보여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두 사람이 과연 위기를 무사히 헤쳐 나갈 수 있을까. 12일 오후 9시 50분 10회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54세 김혜수, 완벽 몸매 비결 6가지 공개 “무조건 살 빠져”
- 유해진 45억 현찰로 성북동 집 샀다더니‥관리비만 1천만원 입이 떡(한끼합쇼)
- 화끈하게 벗은 효린, 화장도 벗었다 “인생 첫 맨얼굴 티저” 여름 정조준
- 유지인, 의사남편 이혼→이영하 염문설 “선우은숙 이혼 원인이라 루머 확산”(미스터리)
- 장미희 “전두환 대통령과 만나 납치까지” 루머 침묵 후 한국 떠나(미스터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