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운동 세 탕→매운 떡볶이 흡입…폭발적 일과(나 혼자 산다) [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샤이니 민호가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민호가 하루에 운동만 세 탕을 뛰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부터 철인 3종 경기를 연습한 민호는 집에서 라면을 끓여 먹은 뒤 "중요한 일이 있다"며 다시 나섰다.
민호는 "혼자 사는 삶은 나를 더 알아가는 시간인 것 같다. 뭐라도 하면 나 자신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다는 기쁨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 혼자 산다' 샤이니 민호가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줬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민호가 하루에 운동만 세 탕을 뛰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침부터 철인 3종 경기를 연습한 민호는 집에서 라면을 끓여 먹은 뒤 "중요한 일이 있다"며 다시 나섰다. 그러나 그가 도착한 곳은 또 운동장이었다. 민호는 유산소, 근력 운동 등으로 끊임없이 몸을 움직이며 '불꽃 카리스마'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MC들은 "안 힘드냐"며 혀를 내둘렀다. 민호는 "재밌어서 할 수 있는 일이다. 즐겁지 않다면 못 했을 것"이라며 웃어 보였다. 그는 "원래 도전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며 "이런 제 모습이 누군가에게 동기부여가 된다면,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돼 '한 번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면 성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하루 일과를 마친 민호는 저녁으로 매운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다. 그는 "내일도 운동 스케줄이 있다. 탄수화물을 먹어주면 다음 날 운동이 잘 된다"며 매워하면서도 계속해서 떡볶이를 흡입했다.
민호는 "혼자 사는 삶은 나를 더 알아가는 시간인 것 같다. 뭐라도 하면 나 자신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했다는 기쁨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충분히 참았다" 김연아, 선 넘는 악플러에 경고…고우림과 결혼 3년 만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돌싱' 고백 "결혼했었다…딸은 전부인이 키우는 중"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