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남매 나란히 병원에 “큰 암수술 후 또 안 좋은 소식”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재욱(트로트 활동명 김재롱) 근황이 공개됐다.
김재욱은 1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붓하게 연세 세브란스병원 다니는 남매. 어쩌다 검사와 진료 날이 겹쳤다. 나는 몇 년 전 스스로 검사하러 갔다가 발견된 협심증으로 오랜만에 다시 건강한지 조영제 맞으며 혈관 CT 촬영과 심초음파 했다. 동생은 2번이나 큰 암 수술했는데, 다시 뭔가 보인다는 안 좋은 소식이다. 내 검사 끝나자마자 달려가서 같이 체크해주고 '흐르는 대로 흘러가보자'라고 말해줬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욱은 1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붓하게 연세 세브란스병원 다니는 남매. 어쩌다 검사와 진료 날이 겹쳤다. 나는 몇 년 전 스스로 검사하러 갔다가 발견된 협심증으로 오랜만에 다시 건강한지 조영제 맞으며 혈관 CT 촬영과 심초음파 했다. 동생은 2번이나 큰 암 수술했는데, 다시 뭔가 보인다는 안 좋은 소식이다. 내 검사 끝나자마자 달려가서 같이 체크해주고 ‘흐르는 대로 흘러가보자’라고 말해줬다”라고 적었다.
김재욱은 “최근 신경 쓰는 일이 많아진 동생을 보면서 스트레스가 다시 재발을 만들었나 생각이 든다. 여러분도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신경 많이 쓰길 바란다. 건강한 음식도 많이 드시고. 이제 나이가 먹을수록 수술도 힘들어질 텐데 이번이 동생의 마지막 수술이면 좋으련만. 또 (수술을) 하게 되더라도 가족이 같이 ‘으쌰으쌰’ 해야”라고 썼다.
그러면서 “수술비 걱정, 회복기간 동안 일 걱정 휴. 삶이 녹녹치 않지만, 잠시 내려놓고 본인에게 조금 더 신경 쓰는 시간이라 생각하자. 신장 한 개도 사는데 문제없대”라며 “여동생 김재희! 파이팅!! 우리 가족 건강 파이팅”이라고 동생을 응원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김재욱과 그의 여동생 모습이 담긴다. 특히 환자복을 입은 김재욱. 검사를 받은 뒤에는 동생에게 달려간 듯하다. 안 좋은 검사 결과를 받아든 동생을 위로하는 김재욱은 가족 건강은 물론 팬들 등 많은 이가 건강하길 기원했다.
● 다음은 김재욱 SNS 전문 오붓하게 연세세브란스 병원 다니는 남매!!
어쩌다 검사와 진료날이 겹쳤네요 저는 몇년전 스스로 검사하러 갔다가 발견된 협심증으로 오랜만에 다시 건강한지 조영제 맞으며 혈관CT촬영이랑 심초음파 했고 동생은 2번이나 큰 암 수술 했는데 다시 뭔가 보인다는 안좋은 소식이네요 제 검사 끝나자마자 달려가서 같이 체크해주고 ‘흐르는 대로 흘러가보자’ 라고 말해줬네요.
최근 신경 쓰는 일이 많아진 동생을 보면서 스트레스가 다시 재발을 만들었나 생각이 들고 여러분도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신경 많이 쓰세요. 건강한 음식도 많이 드시고!! 이제 나이가 먹을수록 수술도 힘들어질 텐데 이번이 동생의 마지막 수술이면 좋으련만 또 하게 되더라도 가족이 같이 으쌰으쌰 해야죠.
수술비 걱정, 회복기간동안 일걱정 휴~~ 삶이 녹녹치 않지만 잠시 내려놓고 본인에게 좀 더 신경쓰는 시간이라 생각하자 신장 한 개도 사는데 문제없대
여동생 김재희! 파이팅!! 울가족 건강 건강 화이팅!!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와 갈등’ 박원숙, 우울증 호소 “그만둬야” 눈물 (같이삽시다)
- ‘이병헌♥’ 이민정 과거 충격 반전, 불량했네 (가오정)
- 샤이니 민호, 당최 이해불가 ‘라면 챌린지’…유행 될까 (나혼산)[DA:투데이]
- ‘87억→157억’ 건물주 송은이, 고물상 자리서 70억↑ 시세차익 [종합]
- “위 아래가 없어!” 박명수, 주우재에 호통→되려 당황?
- 전현무, 한혜진 발언에 울컥? “기껏 선물했더니…지겨워” (아빠하고3)
- 이덕화, 생사 오갔던 대수술…“1500바늘 꿰매” (유퀴즈)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
- 장항준, “‘왕과 사는 남자’ 유작 될 수도” …이동진 극찬에 들떴다
- 김학래, 탄탄한 하체 근육…레그프레스 ‘220kg’ 거뜬 (퍼펙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