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1위…‘무쇠소녀단2’ 여배우 복싱 극한 도전기 (첫방)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쇠소녀단2'이 돌아왔다.
더 가열차고, 뜨겁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일까.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무쇠소녀단 2'에서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 도움 아래 배우 유이, 금새록, 박주현, 설인아 등의 복싱 도전기가 공개됐다.
수영 선출 출신 유이는 맏언니답게 1위로 완주하며 안정감을 더했고, 2위 설인아는 폭발적 힘이 좋은 케이스로 김동현에게 호평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무쇠소녀단2’이 돌아왔다. 더 가열차고, 뜨겁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일까.
11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무쇠소녀단 2’에서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 도움 아래 배우 유이, 금새록, 박주현, 설인아 등의 복싱 도전기가 공개됐다.
이들의 첫 훈련은 스키점프대였다. 그저 뛰기만 하면 되는 게 아니었다. 어마어마한 완주와 종아리 힘을 길러야 했다. 지구력, 파워풀하게 폭발적인 힘, 운동 선수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춰야 가능한 훈련이었다.
여배우들 중 젊고 정신력이 좋으며 운동 신경이 좋기로 유명한 네 명이 모였다. 하지만 이들에게도 이 스키점프대 완주는 쉽지 않았다.
수영 선출 출신 유이는 맏언니답게 1위로 완주하며 안정감을 더했고, 2위 설인아는 폭발적 힘이 좋은 케이스로 김동현에게 호평 받았다. 각자에게 맞는 스타일의 복싱 훈련이 시작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