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한강뷰 새집에서 민호와 집들이…"너무 맛있어 진심"

박찬미 인턴기자 2025. 7. 11. 1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남동 힐링 하우스에서 샤이니 민호와 집들이 인증
핑크 헤어에 반다나, 카고 팬츠까지…한남동에서 힙한 감성
샤이니 키(오른쪽)가 멤버 민호를 집들이에 초대해 식사 시간을 가졌다. / 키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박찬미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키가 올해 초 이사한 한강뷰 새집에서 멤버 민호와 함께 훈훈한 집들이를 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함께 찍은 다정한 투 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야구 모자를 거꾸로 쓴 채 장난기 가득한 브이 포즈를 취했고, 키는 형광 핑크색 헤어에 검정 반다나를 매치해 윙크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돈독한 우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샤이니 키가 집들이 음식 라따뚜이와 샐러드를 공개했다. / 키 인스타그램

함께 공개된 식사 사진에는 샐러드와 라따뚜이가 담겨 있었으며, 그는 "집들이", "너무 맛있어 진심"이라는 글과 함께 민호를 태그 해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전했다.

샤이니 키가 거실을 배경으로 거울 셀카를 찍어 업로드했다. / 키 인스타그램

이날 키는 자신의 넓은 거실을 배경으로 한 착장도 공개했다. 프린팅 티셔츠에 카고 바지, 반다나까지 더한 힙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며, 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 역시 화제를 모았다.

키가 이사한 이 집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한남동 일대의 한강뷰 고급 신축 빌라인 것으로 확인됐다. 통유리 창 너머로 탁 트인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넓은 테라스와 거실이 어우러진 힐링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방송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키의 여유로운 일상도 전해진 바 있다. 앞으로 이 집에서 어떤 새로운 추억들이 쌓일지,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키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 중이며, 음악 활동은 물론 예능에서도 감각적인 입담과 스타일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