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으로 구속됐는데…“영철 최종 선택했었다”, 깜짝 고백한 19기 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나솔사계'를 통해 얼굴을 알린 30대 남성이 서울의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돼 구속 송치된 가운데, 19기 정숙이 구속된 25기 영철을 최종 선택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25기 영철은 성폭행 의혹으로 방송에서 통편집되면서 그를 택했던 17기 옥순과 19기 정숙의 데이트는 물론 19기 정숙의 최종 선택까지 전파를 타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기 정숙. [촌장엔터 유튜브 캡처]](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1/ned/20250711180133484ixmw.jpg)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나는 솔로’ ‘나솔사계’를 통해 얼굴을 알린 30대 남성이 서울의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돼 구속 송치된 가운데, 19기 정숙이 구속된 25기 영철을 최종 선택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정숙은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되고 나서 한번 만남을 가졌고, 그 뒤로도 연락이 왔지만 만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SBS Plus·ENA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 최종 선택 후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방송 ‘이렇게 끝낼 수 없잖아요. 눈물바다였던 거제, 마지막은 보고 가!’ 영상이 공개됐다.
25기 영철은 성폭행 의혹으로 방송에서 통편집되면서 그를 택했던 17기 옥순과 19기 정숙의 데이트는 물론 19기 정숙의 최종 선택까지 전파를 타지 못했다.
이후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방송에서 19기 정숙은 “방송에서 말을 못했는데 제가 사실 (25기 영철을) 최종 선택했다”고 밝혔다.

정숙은 이어 “밥도 한번 먹었고, 그 뒤로도 연락이 왔지만 나가지 않았다”며 “제작진이 편집하느라 많이 힘드셨을 것 같다.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 마포경찰서는 ‘나는 솔로’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30대 남성 A씨를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 A씨는 지난 달 21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돼 구속 송치됐다.
이후 제작진은 해당 출연자를 최대한 편집 및 삭제하겠다고 밝혔고, 이후 25기 영철이 통편집되면서 사건의 주인공이 영철인 것으로 드러났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손배소 승소 심경…“치욕스러운 삶, 죽기보다 힘들어”
- 43억 횡령 황정음, 회삿돈으로 카드값·대출 이자까지 냈다
- “연예인 걱정하지마”…‘약물 운전 논란’에 이경규가 밝힌 심경
- 성폭행으로 구속됐는데…“영철 최종 선택했었다”, 깜짝 고백한 19기 정숙
- “1년에 2번 꼭 합니다” 이민호 고백에 현장 초토화…‘이것만은 지킨다’ 대체 뭐길래
- 1700회 지진 日 도카라 섬과 섬 사이 10㎝ 벌어졌다 “전례없는 움직임”
- “사망에 이르는 폭염…벌써 8명” 온열질환자 증가 속도 역대 최고
- ‘케이팝 데몬 헌터스’ 전 세계 홀린 케이팝 퇴마 액션의 비하인드…한국 역사·문화가 어떻게
- “비행기 타면 ‘이 음료’ 절대 마시지 마세요”…전직 승무원의 충격 폭로
- 김영철, ‘마비성 장폐쇄’로 응급실행…허경환 라디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