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국고2' 이은샘vs장성윤, 독기 가득 팽팽 신경전…살떨리는 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담국제고등학교2' 이은샘과 장성윤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11일 국내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연출 임대웅, 박형원 / 극본 곽영임) 4회에서는 추락 사고 이후 마주한 김혜인(이은샘 분)과 김해인(장성윤 분)이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넷플릭스(Netflix), 웨이브(Wavve), 티빙(Tving) 등 국내 주요 OTT 플랫폼에서 이날 오후 5시에 4회가 각각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청담국제고등학교2' 이은샘과 장성윤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11일 국내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연출 임대웅, 박형원 / 극본 곽영임) 4회에서는 추락 사고 이후 마주한 김혜인(이은샘 분)과 김해인(장성윤 분)이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앞서 혜인은 사고 이후 기억을 잃은 해인과 재회했다. 해인은 같은 흙수저이지만 '다이아몬드 6'가 돼 교내 최상층까지 오른 혜인을 보며 "기억 안 나? 내가 준 목걸이"라는 폭탄 발언을 던졌다. 이에 그녀가 기억 상실증에 걸린 척 연기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4회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에는 혜인과 해인의 살 떨리는 대면이 담겼다. 수영장 복도에서 마주 선 혜인과 해인은 냉랭한 기류를 형성한 채, 서로를 날카롭게 응시하고 있다. 특히 기억상실증을 연기했던 해인의 눈빛에는 독기가 서려 있다.
하지만 혜인 역시 쉽게 물러서지 않는 당당한 태도로 이를 맞서며 몰입감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다이아몬드 6'와 관련, 날 선 대립을 하다가 예상치 못한 상황까지 마주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앞선 대립과는 달리, 혜인과 이사랑(원규빈 분) 사이에는 훈훈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사랑은 간식과 다정한 멘트로 혜인을 위로하며 설렘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혜인은 의문의 휴대전화를 보고 혼란에 빠지고, 급기야 자리를 비운 사랑에게 의심의 시선을 보내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고 해 과연 그녀가 놀란 이유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넷플릭스(Netflix), 웨이브(Wavve), 티빙(Tving) 등 국내 주요 OTT 플랫폼에서 이날 오후 5시에 4회가 각각 공개됐다. 또한 이날 밤 12시 10분 종합편성채널 MBN을 통해 3~4회가 연속 방영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70억 재산' 102세 노인과 몰래 혼인신고한 간병인…자녀들 발칵
- "전부 담아라"…쇼핑몰 복면 강도 금 5억원어치 싹쓸이
- '불륜녀' 가정부와 공모…'변태' 남성과 침실에 있던 아내 살해
- "이제 너희 차례, 특히 한 남자"…9시간 경찰조사 '주사이모' 의 반격
- "남들이 무시하는 청소 일하며 월 800만원 번다"…사업 대박 20대 여성
- "빚 잔뜩 남기고 사망한 아빠…상속 포기하면 어린 동생한테 넘어가나요?"
- 초등생 집 따라가 추행한 여성…"아가야, 행복해야 해" 산후 도우미의 편지[주간HIT영상]
- 걸친 보석만 200억인데…머라이어 캐리, 올림픽 개막식 '립싱크' 논란
- 함소원 "전남편 진화 이혼 후 매일 술, 얼굴 썩어…재결합하려면 해결돼야"
- 선우용여 "20대에 200억 빚더미…부동산 눈뜨고 10년 만에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