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결별이라더니…결혼설 ‘솔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26)가 배우 나카가와 타이시(27)와 결혼을 앞둔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일본 주간지 '여성세븐'은 결별설이 불거졌던 하시모토와 나카가와가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다.
특히, 나카가와게 하시모토를 위한 극진한 '외조'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현지 매체는 "하시모토가 일에 집중하고 싶다며 나카가와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일본 주간지 ‘여성세븐’은 결별설이 불거졌던 하시모토와 나카가와가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도쿄 시내 맨션에서 동거하고 있으며 상견례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22년 영화 ‘블랙 나이트 퍼레이드’ 촬영장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술’과 ‘반려견’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급속도로 가까워진 뒤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특히, 나카가와게 하시모토를 위한 극진한 ‘외조’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에는 하시모토가 아침 드라마 출연, 런던 연극, 영화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때 촬영장까지 찾아 깜짝 데이트를 즐겼다고.
지난 5월에는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당시 현지 매체는 “하시모토가 일에 집중하고 싶다며 나카가와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여성세븐’은 두 사람이 결별설을 역이용해 조용히 결혼 준비를 진행했다며 “실제로는 하시모토가 눈물을 흘리며 프러포즈를 수락했다”고 주장했다.
양측 소속사는 이번 보도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나카가와는 드라마 ‘나의 살의가 사랑을 했다’, ‘Eye Love You’ 등에 출연한 아역 출신 배우다.
하시모토는 ‘천년돌(천년에 한 번 나올 법한 아이돌)’이라는 별명으로 국내에서도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2017년 소속 그룹 리브프롬디브이엘 해체 후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성매매 논란’ 엄태웅, 초등교사 역할로 스크린 복귀 - 스타투데이
- 송강호 ‘내부자들’ 하차...“대본 재정비+스케줄 문제” - 스타투데이
- 고현정, 눈썹 탈색도 힙해요 - 스타투데이
- 손담비 “출산 한 달 만 -10kg…현재 55kg” - 스타투데이
- “배 부른 앵커, 걱정했는데”...‘임신’ 한민용, 쏟아진 축하에 감사 인사 - 스타투데이
- “한 판 더” 외치던 이성우 “‘오겜’ 자체가 큰 영광”[일문일답] - 스타투데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30kg 감량…위고비 대신 ‘이것’ 하는 중 - 스타투데이
- “역대 최악 음주 출연자” 서장훈도 질린 좀비 남편의 만행(‘이혼숙려캠프’) - 스타투데이
- 박용우, 이영애 만난다...‘은수 좋은 날’ 합류 - 스타투데이
- 회삿돈 47억 횡령 후 성형수술…‘페이스 오프’ 현실판(‘형,수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