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로' 베이비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2025 글로벌 베이비페어'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수분 보충 음료로, 인체 체액과 유사한 전해질 농도를 유지해 빠르게 체내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2025 글로벌 베이비페어’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물처럼 산뜻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수분 보충 음료로, 인체 체액과 유사한 전해질 농도를 유지해 빠르게 체내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칼로리와 당 함량이 낮고, 색소·카페인·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예민한 시기의 산모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람객 누구나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직접 시음해 볼 수 있으며, 간단한 OX 퀴즈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이온워터 한 병이 증정된다. 또한 현장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이온워터 쇼퍼백’을 추가로 제공해, 건강한 수분 섭취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한 브랜드 메시지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최혁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도 손절 중…6만원이던 주식이 1년 만에 '눈물바다' [종목+]
- 불법 신고했더니 겨우 800만원…'포상금' 논란 폭발한 까닭
- "109동 빼고 볼게요"…아파트 덮친 '70t 천공기' 추돌 그 후 [사건사고 後]
- "일한 만큼 번다"…'택배 기사' 한 달 수입 얼만지 봤더니
- 살아있는 곤충 두뇌까지 원격 조종…中의 '무서운 첩보전'
- '22만원→9만원' 폭탄 할인…삼성·LG '반값 새 제품' 쏟아지는 이유
- [단독] 고철값만 받고 헐값에 넘겼는데…몸값 5000억대로 '대반전'
- "입사하면 동네잔치"…아프리카 MZ들 난리 난 '한국 회사'
- 故이건희 회장 이태원 단독주택 228억에 팔려…누가 샀나 보니
- "요즘 누가 나이키 신나" 했는데…확 달라진 분위기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