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는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잉글리시에그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기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는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잉글리시에그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기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잉글리시에그의 정회원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였던 '디에그쇼3'도 이번 박람회에서 현장 공개됐다. 기존에 정회원만 참여할 수 있었던 참여형 영어 뮤지컬을 비회원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잉글리시에그 부스에서는 전 방문객 대상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비롯해, 상담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상담 예약은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개혁 논의하자”…野, 與에 사법개혁특위 제안
- 내년 최저임금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결정
- 코스피 나흘 연속 상승 '연일 신고가'…전망치 높이는 증권가
- 李대통령 문체부·국토부 장관 후보자로 최휘영·김윤덕 지명
- 반도체 패키징 포럼 3대 의장에 주영창 KMEPS 회장 취임
- “더워서 일 못해”... 日, 역대급 폭염에 연 50조원 손실
- “과학에 가치 더한다” KIST 기술사업화 전문회사 '키스트이노베이션' 출범
- 경기도, 118년 만의 폭염에 공사 중단·냉방비 등 4대 긴급대책 시행
- [대전창업포럼]“스타트업 투자 유치·창업 문화 인식 확대”...테크비즈코리아와 시너지
- 수계배터리 기능성 전해질 첨가제 개발…6000시간 장수명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