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파격 컷아웃 드레스 입고…“I KILL YOU”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지영이 고혹적인 미모와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강지영은 지난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I KILL YOU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양쪽 허리 부분이 뚫린 홀터넥 블랙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강지영은 3일 경기 부천시 부천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강지영이 고혹적인 미모와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강지영은 지난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I KILL YOU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양쪽 허리 부분이 뚫린 홀터넥 블랙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짧은 헤어 스타일에 볼드한 주얼리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강지영은 3일 경기 부천시 부천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강지영이 속한 카라는 지난 5일과 6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일본 투어 ‘KARASIA’를 개최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재회했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리비만 1000만원’…유해진, 성북동 ‘45억 단독주택’ 실체
- 나나, 장도연과 깜짝 키스…“오렌지캬라멜 이름부터 별로” 솔직 고백
- “Hi 승리 오빠” ‘前 빅뱅’ 승리, 韓서 포착…암호화폐 관계자와 단란한 투샷 [★SNS]
- 서동주, 발리에서 ‘CG급 몸매’…핑크가운+홀터넥 수영복 ‘완벽조합’
- 가수 한초임, “실검 위해 파격 노출…살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솔직 고백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10일만에 퇴학!’…사유리 아들 젠, 놀이학교서 쫓겨난 사연은?
- 서장훈, 제작진 향해 욕설 퍼붓는 출연자에 분노…“웃을 일 아니야”
- 7억에 판 아파트, 지금 80억…윤정수, 땅을 칠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