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진·지예은 또 볼까?"…'대환장 기안장', 시즌2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환장 기안장'이 시즌2로 찾아온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1일 SNS에 '대환장 기안장 2' 티저 포스터를 올렸다.
'대환장 기안장'은 지난 4월 8일부터 22일까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났다.
한편 '대환장 기안장 2' 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대환장 기안장'이 시즌2로 찾아온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1일 SNS에 '대환장 기안장 2' 티저 포스터를 올렸다. "기안의 상상이 다시 한번 현실이 된다"며 시즌2 제작을 발표했다.
'대환장 기안장'이 처음 공개된 지 약 3개월 만이다. '대환장 기안장'은 지난 4월 8일부터 22일까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났다.
신개념 민박 리얼리티가 예측 불가 웃음을 줬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기안장' 주인으로 나섰다. '기안적 사고'를 더해 의외의 재미를 선사했다.
색다른 조합 또한 관전 포인트였다. 기안84와 함께 '방탄소년단' 진, 방송인 지예은이 출연했다. 특히 진은 '만능 직원'으로 다방면 활약을 펼쳤다.
이들의 케미가 글로벌 인기를 견인했다. '대환장 기안장'은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시리즈(비영어) 6위에 올랐다. 10위권에 든 유일한 예능이었다.
한편 '대환장 기안장 2' 관련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오픈된다.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SNS 캡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