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스토킹은 정신적 살인 행위" 격분 (히든아이)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든아이'에서 윤보미가 폭탄 테러 협박을 받은 경험을 떠올리며 분노한다.
오는 저녁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히든아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에이핑크 윤보미가 톡톡 튀는 활약을 선보인다.
김동현마저 고개를 내젓게 만든 괴상한 챌린지를 본 윤보미는 과거 자신이 겪었던 폭탄 테러 협박 사건을 떠올리며 "스토킹은 정신적 살인 행위"라고 울분을 토한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히든아이'에서 윤보미가 폭탄 테러 협박을 받은 경험을 떠올리며 분노한다.
오는 저녁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히든아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에이핑크 윤보미가 톡톡 튀는 활약을 선보인다. 한편,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장마철만 되면 어김없이 걸려 오는 전화가 있다고 밝혀 그 속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현장 세 컷에서는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진 수상한 챌린지 영상을 소개한다. 늦은 밤, 홀로 귀가하는 여성의 뒤를 쫓아 달리는 모습이 담긴 기묘한 영상이 '#안전귀가서비스'라는 이름으로 포장돼 큰 충격을 안겼다. 김동현마저 고개를 내젓게 만든 괴상한 챌린지를 본 윤보미는 과거 자신이 겪었던 폭탄 테러 협박 사건을 떠올리며 "스토킹은 정신적 살인 행위"라고 울분을 토한다.
권일용의 범죄 규칙에서는 셀프주유소에서 70대 직원의 뺨을 때리고 허벅지를 밟는 등 무차별 폭행을 가한 남성의 만행을 다룬다. 직원의 응대가 늦었다는 이유로 사무실까지 집요하게 따라가 폭행한 남성의 모습에 박하선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온 거냐"라며 탄식한다. 프로파일러 권일용 역시 "평생을 저렇게 사는 거다"라고 혀를 찬다. 이후 남성과 동행했던 여성 일행이 70대 직원에게 내뱉은 어처구니없는 발언이 전해지면서 보는 이들의 분노를 자아낸다.
라이브 이슈에서는 점점 더 악랄해지는 보험사기 범죄를 파헤친다. 무려 17명의 공범이 중증 지적 장애인을 보험사기에 이용한 사건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경악에 휩싸인다. 주범은 보험사기에 이용된 중증 지적 장애인들에게 달리는 차량에 뛰어들 수 있도록 예행연습까지 시키는 잔혹함을 보였다. 5~8세 수준의 정신연령을 가지고 있었던 지적 장애인들을 이용한 것. 심지어 한 지적 장애인의 발을 자동차로 세 차례나 짓밟아 인대가 끊어지는 중상을 입히는 끔찍한 범행에 김동현은 "살인죄 아니냐"라고 격분했다. 게다가 이들을 보험사기뿐 아니라 성 착취 대상으로까지 이용했다는 사실에 박하선은 "실험용 쥐도 아니고 사람으로도 안 보는 거다"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에이핑크 | 윤보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